국내맛집추천

대전 중리동 순대국밥 맛집 오문창순대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9. 10:53
반응형



어제 대전 순대국밥 먹으러 갔다왔어요~
대전 중리동 맛집인 오문창순대국밥!
대전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순대국밥집이랍니다~ ^^

 

 


저녁 7시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했습니다 ㅠㅠ
대전사는분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오문창순대국밥!

 

 


오문창 순대국밥 메뉴입니다.
순대국밥으로 주문했구요~
곱창볶음이 전골식이어서 곱창볶음도 맛있답니다 ㅎㅎ

 

 


이 깍두기가 참 맛있어요 ㅎㅎ
한 입 먹고 하나 집어먹고 다 먹으면 또 갖다먹고 ㅎㅎㅎㅎ

 

 


순대국밥에 이 파무침을 넣고 같이 드시면 됩니다~
얼큰한게 시원한 맛도 나고 좋습니다 ㅎㅎ
대전 오문창순대는 중리동에만 있어요 ㅠㅠ 체인점이 없다능..

맛좋은 순대국밥과 한잔 하고자,
대전 술! 대전 소주! 린을 주문했습니다~

 

 


오문창 순대국밥이에요~ !
곱창이 듬뿍 들어가있어요~ 밥은 안에 들어있답니다 ㅎㅎ

 

 


순대를 꺼내봤어요~ 순대가 병천순대? 처럼 맛있어요~
모듬 순대안주를 주문하시면 순대만 드실수 있답니다 ㅎㅎ

 

 


양념장이랑 밥이랑 야무지게 섞었습니다 ㅎㅎ
아~ 보고있으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오문창 순대국밥 냄새도 안나고 참 맛있습니다

 

 


깍두기도 올려서 한입먹었어요~
근데 뜨거운거 생각안하고 막 퍼먹다가 입천장 다 데였어요 ㅠㅠ
조심하시면서 드세요 ㅠㅠㅠ

 

 


파 무침도 같이 넣어서 먹었구요~
한술 먹고 소주 한잔 마시고~ ㅎㅎㅎ
저녁에 간단한 반주정도로 참 좋은 순대국밥입니다

 

 


구수한 맛이 좋은 순대국밥입니다 ㅎㅎ
대전에서 순대국밥하면 오문창순대국밥! 이 딱 떠오르구요 ㅎㅎ
농민순대국밥도 유명합니다 ㅎㅎ

 

 


어제 저녁도 제대로 포식했습니다~
먹고나면 참 든든한 순대국밥!

 

 


대전 중리동 맛집 오문창순대국밥!
대전에서 아주아주 유명한 대전 맛집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