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둔산동 맛집 일당감자탕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11. 11:00
반응형



며칠전에 다녀온 대전 둔산동 맛집 소개해요~
대전 시청근처에 있는 대전 시청 맛집 일당감자탕입니다!
대전 맛집 뼈다귀해장국, 감자탕 전문점이랍니다 ^^

 

 


대전 시청 근처에 맛집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 중 하나인 대전 시청 맛집입니다~
뼈해장국이 땡겨서 다녀왔어요 ㅎㅎ

얼큰한 맛이 좋은 뼈다귀해장국입니다~
보글보글 끓고있지요?ㅎㅎ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보글보글 부글부글 -♪

맛있는 뼈다귀해장국입니다~ ^^/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일당해장국감자탕이에요.

 

 


고기가 두툼하죠?ㅎㅎ
국내산만 사용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특유의 잡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뼈해장국은 진짜 해장에는 그만인거같아요~
남아있는 숙취를 말끔히 사라지게 해주는 얼큰한 맛이 참 좋답니다 ㅎㅎ

 

 


국물도 시~원하고 얼큰해서 좋았어요.
안에 고추들이 들어가있더라구요 ㅎㅎ시원한 맛이 안날수가 없답니다.
숙취해소를 위해 국물 드링킹 ㅋㅋㅋㅋㅋㅋㅋ

 

 


뼈다귀해장국은 사람마다 먹는 스타일이 다르죠?ㅎㅎ
저는 고기따로 건져내고 고기만 따로 발라 먹는답니다 ㅎㅎ

 

 


밥 한공기를 말았어요~
시래기랑 같이 먹으니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
그냥 훅훅 마시듯이 먹었답ㄴ디ㅏ ㅋㅋ

 

 


숙취해소에 정말 좋은 뼈다귀해장국.
다음번엔 그냥 식사로 감자탕 시켜놓고 사리넣고 먹어야겠어요~

 

 


대전 시청 맛집 일당해장국감자탕.
대전 맛집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