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둔산동 찜닭 맛집 봉추찜닭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14. 11:00
반응형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ㅎ 저는 토요일저녁 대전 맛집 다녀왔어요~

대전 둔산동 맛집인 찜닭 전문점 봉추찜닭!

전국적으로 아주아주 유명한 찜닭맛집이랍니다 ^^

대전 타임월드에 위치한 봉추찜닭입니다 ㅎㅎ

실내가 아주 깔끔하고 넓고 좋아요 ㅎ

봉추찜닭은 안동찜닭같은 간장으로 조리한 찜닭인데요~

경상도에 비해 찜닭집이 많이 없는 대전입니다 ㅠㅠ

주문하고 나면 샐러드를 주세요~

사과?맛 나는 소스라서 새콤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에피타이저 같은 느낌으로 ㅋㅋ 샐러드를 처리합니다


짠~ 봉추찜닭이에요~

사진 다시 보니 또 먹고싶네요 ㅎㅎ

저는 너무 매울까봐 보통맛으로 했어요 ~ 그래도 맵더라구요 ㅠㅠ

아래에 있는 당면을 건져줬어요~

찜닭 참 오랜만이어서인지 엄청 맛있었답니다 ㅎㅎ

역시 납작당면은 찐사랑입니다

닭고기도 작지않고 살도 많이 붙어있었어요~

고기도 냠냠 베어 먹고 국물에 찍어서 또 먹고 ㅎㅎ

국물을 밥에서 비벼서 먹었습니다

찜닭에 절대 빠질수없는것은 당면아닐까요?ㅋㅋ

당면이 불으면 국물이 줄어드니 먼저 건져드세요!

쫄깃쫄깃한 당면이 짭조롬해서 맛이 굳!`

보통맛이었는데 제 입에는 매워서

무를 엄청나게 집어먹었답니다 ㅎㅎ

매운맛과 고기의 퍽퍽함을 사그라들게 해주는 무였습니다 ㅋㅋ

대전에서 찜닭집으로 정식당이나 한영식당이 유명한데요~

저는 이런 안동찜닭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타임월드 맛집 봉추찜닭에서 아주 맛있는 저녁한끼했답니다 ㅎㅎ

봉추찜닭은 전국체인점이니 가까운동네에서 있으실거같네요 ^^

맛있는 찜닭이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