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관평동 맛집 맵콤명태조림 어명이오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15. 11:00
반응형

대전 관평동 맛집 맵콤명태조림 전문점 어명이요 입니다 ^^

대전 맛집 추천합니다 >.<``

저는 어제 대전 맛집 갔다왔습니다 ㅎㅎ

급 명태 생각나서 맛있는 명태조림먹으러 갔다왔어요~ 

관평동 맛집인 맵콤명태조림 어명이요 입니다 ^^

관평동 맛집 어명이요 입니다 ㅎㅎ

명태조림 전문점이에요~

여기는 관평동 본점이구요 괴정동에도 있답니다 ^^

메뉴가 참 단순하죠?

맵콤명태조림이 유명하니깐요! 명태조림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오징어두부두루치기도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에피타이저로 만두를 주문해봤어요~ ㅎㅎ

다양한 반찬들이 많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도 있답니다 ㅎㅎㅎㅎㅎ

맵콤명태조림이에요~

정말 맵콤해 보이는게 냄새도 굳이었어요~ `

살들도 통통하죠?

양이 굉장히 많았답니다 ㅎㅎㅎ

양념장을 보고있자니 침이 고이네요 -ㅠ-

매콤한 맛이 아쥬 일품이었어요~

요새 날 추워지니 매콤한게 아주 땡깁니다 ㅋㅋ

명태들도 오동통해서 발라먹는 재미!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환상적이었습니다 ㅎㅎ

명태들도 오동통해서 발라먹는 재미!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환상적이었습니다 ㅎㅎ1평소에 생선 뼈 발라먹는게 귀찮아서 잘안먹는데

간만에 이렇게 조림으로 먹으니 엄청 맛있더라구요 ㅎㅎ

양도 푸짐하고~ 맛도 비리지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가족들이랑 어른들 모시고와도 좋을거같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