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월평동 맛집 밥장인 돼지찌개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17. 11:00
반응형

오늘 눈도 오고 본격겨울같네요~ 어제 저녁 핫한 대전 맛집갔었답니다 ㅎ

월평동 맛집인 밥장인 돼지찌개!

생긴지 얼마안된 밥장인 돼지찌개 전문점입니다 ㅎㅎ

가게 외부모습이에요~

월평동 샛별아파트 맞은편이랍니다 ㅎㅎ

버라이어티한 매운맛! 이유가 있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ㅎㅎ 메뉴는 단 한가지!

돼지찌개 뿐입니다!

순한맛 주문했는데 순한맛도 매워죽는줄알았어요 ㅠㅠ 

돼지찌개를 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밥과 찬들 입니다 ㅎㅎ

단무지빼고 밥에 넣어서 같이 비벼먹으면 된다고 알바생이 알려주더라구요 ㅎㅎ

1단계 순한맛의 돼지찌개입니다

음.. 약간 짜글이? 느낌이 강했어요 ㅎㅎ

국자로 막 퍼서 밥위에 올려서 슥삭 비벼먹으면 됩니다 ㅎㅎ

이 가게가 요새 핫한게 유료주차하는데 주차아저씨가 위치를 알려주셨어요 ㅋㅋㅋ

따로 준비되어있는 김가루를 같이 올려서

막 비벼먹으면 됩니다 ㅎㅎㅎ

1단계 순한맛인데 매워서 단무지엄청 먹었어요 ㅎㅎ

1비빔밥 느낌나쥬?ㅎㅎ

매운맛이 가끔 생각날거같은 돼지찌개 였습니다 ㅎㅎ

사람들 많이 오니 시간대 잘 맞춰서 가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