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둔산동 맛집 곱창이야기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20. 11:00
반응형

지난주 주말 저녁에 대전 맛집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소곱창 파는곳, 곱창이야기!

둔산동 맛집입니다 ^^

지난주 토요일 저녁 맛있는 소곱창 먹으러 고고!

이것저것 함께 먹고 싶어서 모든곱창으로 주문했습니다.

초벌되어서 나오기때문에 조금 기다리셔야해요

기다리는동안 김치찌개에 들어있는 라면도 먹고

찬으로 나오는 육회도 먹으면서 기다립니다 ㅎㅎ 

돌판위에서 구워나오는 소곱창,막창,대창,염통입니다!

모듬구이의 좋은점을 한번에 여러종류를 즐길수있다는 점이죠~ㅎㅎ

얼마나 잘 구워졌는지 굉장히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첨에 치즈가루? 분유가루? 같은 가루가 뿌려져있는데요!

알바생이 구워주길래 멍때리고 보다가 사진찍는거 잊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글지글 소리가 참 죽이쥬~?

요 떡이랑 감자가 얼마나 쫄깃하고 맛있던지 ㅋㅋㅋㅋ

제가 다 골라먹었네요 ㅎㅎㅎ

대창?막창? 잘 구분은 못하는데요 ㅠㅠ

입에 넣고 씹는 순간이 너무 좋더라구요 짱맛있어요!

돼지곱창과는 다른느낌의 소곱창입니다 ㅎㅎ

소곱창도 짱 맛있엉! 창 종류 짱```

쫄깃쫄깃한 맛이 일품이 염통입니다 ㅎㅎ

함께 곁들어 먹게 부추무침도 주시는데요~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언제먹어도 맛있는 소곱창,소막창이에요 ! 조만간 또 고고할지도~?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