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송촌동 생선구이 맛집 시골촌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23. 11:00
반응형

비가 보슬보슬 내리네요~ 어제 다녀온 대전 맛집 소개합니다 ^^

송촌동 맛집인 시골촌!

생선구이가 맛있는 생선구이 맛집이에요~

평소에 생선 먹을일이 흔치않아서 큰맘먹고 생선구이 먹으러 다녀왔어요 ㅎㅎ

맛있는 삼치구이와 양푼이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식당안에 퍼지는 생선구이 냄새~~

오랜만이라 그런지 설레이는 기분이었답니다 ㅋㅋㅋ

참 맛있게 구워졌어요~

엄청~ 노릇노릇 하게 잘 구워졌어요!

윤기가 자르르르~~

살도 오동통한게 대박이었습니다 ㅎㅎ

살이 사르르 녹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생선은 평소에 가시발라먹기가 불편해서~

누가 발라주지 않으면 잘 안먹는데요~

이렇게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고 참 좋더라구요 ㅎㅎ

두번째메뉴~ 양푼이김치찌개에요 ㅎㅎ

생선구이와 찌개 밥한공기 정말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ㅋㅋ

고기도 참 실~하게 들어있죠?ㅎㅎㅎ

얼큰하고 시원한 맛있는 김치찌개였습니다 ㅋㅋ

담에는 고등어구이 먹으러 와야겠어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