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월평동 맛집 토종숯불구이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25. 11:00
반응형

눈이 오네요! 어제 다녀온 대전 맛집 소개합니다!

월평동 맛집인 토종숯불구이~

대전 월평동 맛집으로 안내합니다 ^^*

추운 저녁~ 고기를 먹어야겠다는 의지로 ㅋㅋㅋ

고깃집을 찾아 다녔는데요~

다른곳들은 다 조용한데 여기는 시끌벅적 손님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망설임없이 들어가서 주먹구이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먹구이가 이렇게 덩어리로 나와서 주먹구이라 하더라구요 ㅎㅎ

친구가 말해줬어요~~~^^

이렇게 불판에서 초벌?구이를 하고 나면

이모님이 고기를 들고가서 직접 잘라서 다시 갖다주십니다 ㅎㅎ

편했어요~ 어쩐지 가위가 따로 없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불판이 탄력을 받아서 어찌나 잘익던지~

고기익는시간이 왜이렇게 긴걸까요?

반찬으로 나온 계란찜이며 부침개며 다 집어먹고도 못참겠더라고요 ㅎㅎㅎㅎ

지지직- 소리내면서 익는데 얼마나 군침이 돌던지 ㅋㅋㅋ

간만에 먹은 삼겹살이라 그런지 엄청 맛있겠더라구요 ㅎㅎㅎㅎ

요 파무침이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저는 고향이 경상도인데 ㅎㅎㅎㅎㅎㅎ 대전에는 파무침을 초장이랑 섞어먹습니다

짱신기~````

깻잎장아찌와 묵은지를 저렇게 주세요~

함께 싸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돼지갈비 2인분시키면 1인분 더 준다고해서 담에는 돼지갈비 먹으러 갈랍니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