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일본 후쿠오카 야끼니꾸 맛집 WEST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6. 17:22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일본 후쿠오카 맛집 소개하려구용!

연휴동안 다녀온 후쿠오카 맛집 WEST입니다 ㅎㅎ

후쿠오카 야끼니꾸 맛집이랍니다 ^^









텐진 LOFT(로프트) 8층에 위치한 WEST입니다!

야끼니꾸 파는곳이에요~ 그러나 이곳의 좋은점은 바로!

타베호다이(일정시간동안 계속 먹을수있는 뷔페식) 입니다!!

 



T코스 샐러드바 사용 안함으로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이곳에 노미호다이(일정시간동안 계속 마실수있는 뷔페식)도 함께했어요~

90분동안 고기도 음료,주류도 맘껏 먹고 마실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상큼하게 나마비루(생맥주)로 시작해서 계속 나마비루만 마셨어요 ㅎㅎㅎㅎ

늘 섞어먹으면 다음날 머리깨질듯한 숙취에 ㅠㅠㅠ 안전하게 마셨답니다 ㅎㅎ

소스는 총 3가지 폰즈랑 미소, 그리고 한가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ㅠ



 



패밀리 갈비와 삼겹살 그리고 항정살입니다 ㅎㅎㅎㅎ

이거 다 먹고 양념 갈비, 등심, 곱창 등등 돼지고기,소고기

다양하게 T코스 고기들을 주문해서 맛봤답니다! 해산물도 있어요!



 



일본은 숯불이 아니다 보니 참 불판이 좋지않습니다 ㅎㅎㅎ

그러나 고기는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

다만, 고추와 마늘이 없다보니 조금 느끼할뿐~



 





인당 4~5만원돈으로 90분동안 무제한으로 먹을수있는 타베호다이니깐요!

아주 부지런히 먹어야해요 ㅎㅎㅎ 살짝 느끼해도 생맥주로 달래고

계속 달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남은 시간 30분전에 마지막 오더를 받으러 직원이 와요

그때 정말 마지막 고기들을 주문해놓고 ㅋㅋㅋ 만찬을 마무리합니다 !

일본은 물가가 비싸다보니 무작정 사드시지마시고 타베호다이를 이용하세요!

내일은 라멘으로~ 포스팅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