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월평동 맛집 바푸리숯불김밥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21.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다녀온 대전 맛집 소개합니다 ㅎ

저녁먹으러 월평동 맛집 다녀왔답니다 >.<

바푸리숯불김밥 소개해요! ^^

숯불김밥으로 유명한 바푸리입니다 ㅎㅎ

대전 월평동에도 있더라구요 ㅎㅎ

집근처라서 다녀왔답니다!

유명한 숯불 김밥먹으려다~

사람이 머누 많아서 ㅠㅠ 오래 기다려야한다는 소리에

데리 숯불 제육덮밥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꺄~~ 말그대로 정말 숯불냄새가 나더라구요 ㅎㅎ

엄청 좋은 냄새였어요~

반숙으로 계란후라이 주셨는데

노른자랑 같이 쓱쓱 비볐답니다 ><

비쥬얼 짱! 

여기 들어가는 숯불 고기들이

그대로 김밥에 들어간다고 생각하니

맛이 없을수가 없겠더라구요 ~ ^

덮밥과 더불어 ㅋㅋ 함께먹을 김치우동도 주문했답니다~

추운저녁 따뜻하게 몸을 녹여줄

시원하고 얼큰한 김치우동~

김치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깊은 국물맛이었어요~

면도 탱글탱글해서 맛있었답니다 ㅎㅎ

밥하기 귀찮을때 이렇게 가끔 나와서 먹는것도 좋은거같아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왔답니다 ^^

다음번에는 정말 유명한 숯불김밥과 만두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