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중리동 맛집 가보자한번쯤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19. 11:00
반응형

주말에 다녀온 대전 맛집 소개합니다!

매운등갈비찜 전문점 가보자 한번쯤!

대전 중리동 맛집입니다 ^^

주말 저녁 맛있는 외식했답니다 ㅎㅎ

매콤~한게 먹고싶어서 매운등갈비 먹으러 다녀왔어요 !

가게로 들어가니~

 맛있는 냄새가 나서 배고파미치는줄 알았어요 ㅎㅎ

저는 묵은지 매운등갈비로~

짜잔! 나오자마자 비쥬얼 굿` 이었어요~

등뼈를 보니 얼른 뜯고 싶었답니다 ㅋㅋ

익혀나오긴하지만 한번더 끓여먹어야해요

밑반찬이나 집어먹으면서 기다렸습니다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매운맛이 느껴지나요~?

얼큰하고 시원해서 국물이 딱 제스타일이더라구요 ㅎㅎ

어때유~? 소리 쥑이쥬~?(않들리시겠지만 ㅎ) 뼈 채들고 막 뜯어먹었어요~

국물의 시원함은 김치에서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담에 또 매운맛이 땡기면 또 먹으러 다녀와야겠어요 ~ ^^

안에 등갈비도 맛있게 뜯어먹었지만,

야채들이랑 국물을 밥에 비벼먹으니

그 맛 또한 엄청나게 맛있었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