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한남대 치킨 맛집 삼오통닭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13.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 어제 치킨 맛집 다녀왔답니다 ㅎㅎ
치맥이 막 땡기는 저녁, 한남대 맛집 치킨집! 삼오통닭입니다 ㅎㅎ
대전 치킨 맛집 소개합니다 ^오^

 

 


메뉴판이에요~ 대학가라서 그런지 착한가격입니다.
저는 뼈없는 순살을 더 좋아한답니다 ㅎㅎ
순살 삼국지를 주문했어요~ 골고루 맛나게 ㅎㅎ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은 참 힘들죠 ㅎㅎㅎ
치맥과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자구요 ㅎㅎ

 

 


양념치킨입니다 ㅎㅎ
아~~ 반질반질한게 맛나보이죠?ㅎㅎ
매콤달콤한 양념통닭이었습니다 ^^

 

 


간장치킨이에요~
짭조름한 간장의 맛이 잘 느껴지는 ^^
간장치킨도 참 맛있어요~><

 

 


후라이드 입니다 ㅎㅎㅎ
바사삭한 튀김옷을 입은 후라이드는 최고죠 !

 

 


대전 한남대에서 굉장히 유명한 치킨집인거 같아요 ㅎㅎ
모임을 하는지 모ㅎ학생들이 많았어요 ~  

 

 


파들과 함께 먹으니 느끼함도 덜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시원한 맥주와 함께 3종류의 순살치킨들을 함께 먹을수있어서
엄청나게 행복했습니다 ㅎㅎㅎ 치킨은 진리!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킨!>.<
또 조만간에 치맥먹어야겠어요 `

가격도 싸고 맛있는 삼오통닭이었습니다 ㅎㅎㅎ
맛있는 치킨맛집 소개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