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괴정동 족발 맛집 큰고을 족발이랑 칼국시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8. 09:29
반응형



어제 대전 족발 맛집 다녀왔어요~
족발 맛집인데 칼국수도 먹을수있는 대전 괴정동 맛집!  "큰고을 족발이랑 칼국시"
대전 맛집으로 소개해드려요~

 

 


대전 괴정동에 위치한 괴정동 맛집입니다~
족발과 칼국수를 함께 팔고 있어요~
이것도 먹고 저것도 먹고 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전 족발 맛집이니 토종족발 중자와
함께 팔고있는 칼국수도 같이 주문했어요~
칼국수는 언제 사랑이죠?ㅎㅎ

 

 


족발이 나왔습니다~
진짜 옛날 족발처럼 ㅋㅋ
뭔가 비쥬얼이 조선시대 산적들이 먹는 그런 ㅋㅋㅋ

 

 


엄~~청 쫀득쫀득하더라구요 ㅎㅎ
돼지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족발 먹었으니 피부가 좋아지겠져? >.<
맛있는 족발을 두손으로 뜯어먹자니
제가 산적이 된 기분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께 주문한 칼국수도 나왔습니다~
주말 내내 비가오고 날이 좀 추워서 국물부터 호르륵 들이켰습니다 ㅎㅎ
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이었어요~

 

 


멸치? 사골육수인지 깊은 국물맛이었어요~
기본 칼국수입니다 ㅎㅎ

면도 탱글탱글하죠?
제가 좀 면 매니아에요~
밀가루 화이팅!!!

 

 


김치랑 이렇게도 싸먹고
국물도 홀짝홀짝 퍼마시고 ㅎㅎ

 

 


족발 먹으면서 고기도 뜯고
칼국수 먹으면서 따뜻하게 배도 채웠습니다 ㅎㅎ
맛있는 족발과 칼국수를 맛볼수있는
대전 괴정동 맛집으로 오세요!
대전 맛집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