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중리동 국수 맛집 조으면그만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6. 09:13
반응형



어제 급 비빔국수가 땡겨서 다녀온 국수 맛집 입니다!
중리동 맛집으로 먹자골목에 있는 조으면그만.
잔치국수, 비빔국수가 맛있는 대전 맛집이랍니다 ^.^

 

 


대전 중리동 먹자골목안에 위치한 조으면그만입니다.
국수 맛집이에요~ㅎㅎ

 

 


내부 모습이에요~ 오픈 한지 얼마안되서인지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해서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국수전문점 답죠?
국수전문점에 빠질수없는 메뉴 만두!

 

 


고기야채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아 크기좀 보세요~ 거짓말 좀 보태서 제 주먹만해요

 

 


직접 만든 손만두였어요~
만두 모양이 낙엽같더라구요 ㅎㅎ
저도 만두 만들어먹기도하는데 배우고 싶네요 이 기술 ㅋㅋㅋ

 

 


만두의 배를 갈라보았어요 ㅎㅎㅎㅎㅎ
만두 소가 푸짐하게 들어있죠?
고기만두 쨩`

 

 


짠! 저의 목적이었던~ 비빔국수!
사진이 참 ~ 잘 나왔어요 ㅎㅎ
때깔이 참 좋네요

 

 


요 양념장 좀 보세요~
새콤매콤달콤 할거같죠?
비빔국수 쨩좋음 이에요~ ^^

 

 


매콤함과 달콤함이 제 입안에서 확~ 퍼지는게
엄청나게 맛있었어요~

 

 


면도 어찌나 잘 삶으셨는지 ㅠㅠ 감격의 눈물
요새 추워서 국물있는 음식만 먹었는데
이렇게 가끔 시원한 음식도 좋은거같아요 ~

 

 


너무너무 맛잇었던 비빔국수 였습니다.
중리동 먹자골목안에 위치한 조으면그만~
국수 맛집! 대전 맛집! 으로 강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