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중리동 칼국수 맛집 양평칼국수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3. 11:00
반응형



요새 꽤 춥죠~ 쌀쌀한 날씨에 좋은 칼국수 맛집 소개합니다!
대전 중리동 맛집인 양평칼국수에요~
대전 맛집으로 유명한 칼국수집이랍니다 ^^

 

 


대전 중리동에 위치한 양평칼국수 입니다~
저는 어제 점심시간에 갔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었어요~ 대기번호 받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대전에 칼국수 맛집이 꽤 많은거같아요~
얼마전에 TV에도 나오고 ~ 여기 중리동 칼국수 맛집도 있답니다 ㅎㅎ

 

 


멀리서 줌인해서 찍어본 메뉴판입니다 ㅎㅎ
계절 메뉴도 있어요~
저는 칼국수와 물만두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양평칼국수의 칼국수도 유명하지만~
파김치도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
항아리에 담겨있는 파김치를 덜어드시면 됩니다!

 

 


칼국수랑 같이 먹으면 참 맛있는 파김치!
칼국수는 겉절이 김치도 참 중요하죠?

 

 


파김치 옆에는 요 겉절이 김치도 있습니다 ㅎㅎ
제 입에 굉장히 매웠어요~
얼큰하고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되더라구요 ㅎㅎ

주문한 물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앙증맞은 물만두였습니다 ㅎㅎ

 

 


만두위에 참기름을 뿌려주셨어요~
찍어먹는 소스도 있답니다 ㅎㅎ 전 요 만두랑 파김치랑 같이 싸먹었어요~

 

 


칼국수 나오기전에 하나씩 집어먹었답니다
고소한게 맛있었어요~
만두는 역시 맛있어요~

 

 


칼국수가 나왔습니다~ㅎㅎ
해물 칼국수랑 다르게 고기육수를 사용해서
국물이 진~~~했어요 ​

 

 


김이랑 두부돼지 고명이 들어가구요~
전 시원~한 육수의 바지락 칼국수도 좋지만
요런 고기육수의 깊은 맛인 칼국수도 좋아요 ><

 

 


직접 뽑은 면발~ 쫄깃쫄깃 했답니다 ㅎㅎ
요새 날이 너무 추워서 ㅠㅠ 따뜻한 음식들이 많이 땡겨요~
뜨끈하이~ 맛도 좋은 칼국수 입니다 ㅎㅎ

 

 


한 젓가락 듬뿍 떠서 한입 호로록- 먹었답니다 ㅎㅎ
칼국수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
너무너무 맛있어요 !

 

 


요렇게 맛좋은 파김치와도 먹구요ㅎㅎ
뜨거워서 호호 불면서 먹은 칼국수입니다

 

 


파김치 너무 맛있어서 계속 면에 싸먹었어요~
항아리 속에 파김치 거의 다 먹어버렸답니다 하하하하
또 먹고싶어지는 칼국수네요 ㅠ_ㅠ

 

 


조금 매웠지만 칼칼해서 좋았던 김치와도 함께 먹었습니다~
중리동 맛집으로 유명한 칼국수 맛집 양평칼국수에요~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이 많으니 조금 일찍가시거나 조금 늦게가시면 기다리지않고

 

 


바로 드실수 있답니다 ㅎㅎ 칼국수 짱`
쌀쌀한 요즘 따끈한 칼국수 한그릇 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