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한남대 맛집 차오차오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28. 10:45
반응형

안냐세요~ 어제 대전 맛집 다녀왔어요!

한남대 맛집으로 유명한 차오차오 입니다 ㅎㅎ

대전 한남대 맛집이랍니다 ^^

 

 

중국요리 땡겨서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ㅎㅎ

 

 

내부모습이에요~ 내부가 방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넓어요~

그리고! 프라모델, 피규어 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ㅎㅎ

사장님의 취미생활이신가봐요^^ 

 

 

제가 좋아하는 무도 피규어모습들도 있구요~

원피스 피규어도 많습니다 ㅎㅎ 아이언맨,건담,베트맨 등등등 너무 많아서

음식 기다리는데 지루하지 않았어요

 

 

짜잔, 팔보채입니다 ㅎㅎㅎㅎㅎ

아 색감이 너무 좋죠?ㅎㅎ 저 쭈구미?의 모습을 보세요 ㅎㅎㅎ

 

 

야채도 듬뿍 해산물도 듬뿍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술 안주로 그만이죠? ^-^

 

 

해산물 골라 먹는 재미~!!

저는 미니콘?들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계속 골라집어 먹었답니다 ㅋㅋ

 

 

더운 여름밤 시원하게, 술한잔하면서 먹기 그만인 팔보채에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술도 엄청나게 마셨다는... ㅋㅋㅋ

담에는 탕수육도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