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용두동 짬뽕 맛집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27. 10:30
반응형

오늘 점심먹으러 다녀온 대전 맛집입니다 ^^

용두동 맛집인 차이나에요~ 또 다녀왔답니다 ㅎㅎ

대전 짬뽕 맛집으로 고고씽!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짬뽕먹으러

또 다녀왔답니다 ㅎㅎㅎ

나는야 짬뽕 매니아~~~

 

 

굴짬뽕으로 주문했는데~

이렇게 하얀~ 짬뽕일줄이야!

나가사키짬뽕이후로 간만에 보는 하얀색짬뽕입니다 ㅎㅎ

 

 

시원~한 굴이 들어가있어 일단 국물맛은 합격!

뭔가 해장되는 기분이었어요 ㅎㅎㅎㅎ

 

 

면도 탱글탱글하니 좋았습니다 ㅎㅎㅎ

면 먹고 국물 맛있으니 밥도 말아먹어야겠어요 ㅎㅎㅎ

 

 

면이 쫀득쫀득한 느낌이 강했어요~

후르륵- 짭짭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ㅎ

짬뽕 알라뷰 ~♡

 

 

오늘은 날이 많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국물 음식이 무지하게 먹고싶었는데요~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좋았어요 ㅎㅎㅎ

 

 

저번주에도 짬뽕 오늘도 짬뽕, 짬뽕을 사랑하는 접니다 ㅎㅎㅎㅎ

담에는 탕수육도 함께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시원한 국물에 밥까지 뚝딱 말아야먹고 든든한 점심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