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송촌동 맛집 주순희 찌개마을 시골촌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1. 12:40
반응형



대전 송촌동 맛집을 소개합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김치찌개가 먹고싶어서 대전 맛집 시골촌식당갔었어요 ㅋ
송촌동 맛집 주순희 찌개마을 시골촌으로~ 고고싱!

 

 


대전 김치찌개 맛집 입구입니다~
주순희 찌개마을은 양푼이 김치찌개 외에도 동태탕, 명태내장탕도 팔고 있어요 !

 

 

 

 


생선구이도 팔구있습니다 !
고등어 구이 맛있어보이네요 ~
​가게 들어가서 자리를 잡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다른 맛있는 메뉴도 많네요
그러나 저는 김치찌개가 먹고 싶었어요! ㅎㅎ

 

 

 

 


꺄-악!
김치찌개 입니다!

 

 

 

 


김치찌개에 사리를 좀 넣었어요 ㅎㅎ
보글보글 맛있게 먹어볼까요~?

 

 

 

 


라면이 불기전에 얼른 건저먹습니다 `
라면은 쫄깃, 국물은 시원했어요 !

 

 

 

 


고기 보세요~저는 살코기 좋아하는데
엄청 골라 먹었답니다 ㅋㅋㅋ

 

 

 

 


라면이 보글보글 - 끓고 있어요 !

 

 

 


대전 송촌동에 위치한 찌개전문점 시골촌!
김치찌개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두부랑 김치랑 국물넣고 흰밥에 비벼먹으면
환상이죠~?

 

 

 

 


짜잔, 밥에 야무지게 비벼먹었어요 ~
김치가 너무 시지도 않고 적당히 익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

 

 

 


아~ 저 시원한 국물!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김치찌개에 든든하게 한끼하는것도 좋지만, 소주한잔에 같이 먹는것도 정말 좋을거같아요 ~

 

 

 


김치찌개 맛집 주순희의 찌개마을!
김치찌개 먹으러 대전 송천동 맛집 시골촌으로 오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