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구 선지해장국 맛집 아주특별한해장국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15. 13:31
반응형

수성못 맛집 이어서 포스팅할게요!

선지하면 생각나는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대구 선지해장국 맛집입니다!

그곳은 바로! 아주 특별한 해장국이에요~



 

 



 



단지막창에서 거하게 술을 마셨더니 다음날 머리 깨질거같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래서 수성못 해장국을 검색하니 이곳이 나왔ㅇㅓ요~



 

 





기본 반찬입니다. 무말랭이까지 3개나오더라구요 ㅎㅎ

12시쯤 갔는데 이미 방들은 만석이고 그나마 테이블석이 남아있었어요~ㅎㅎ

얼른 가서 앉았답니다 ㅎㅎㅎㅎ 친구는 콩나물해장국을 저는 수육국밥을 다른친구는 내장탕을 주문했어요~



 

 





콩나물해장국이에요~ 얼큰 국물이더라구요 ㅎㅎㅎ

팽이버섯과 콩나물만 먹어도 배부르겠다며 한숨쉬던 친구의 모습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나물 듬뿍 들어가서 시원하긴 했어요 ㅎㅎㅎ



 

 





제가 주문한 수육국밥이에요~

특이하게 수육국밥도 얼큰국물이더라구요 ㅎㅎㅎ

시래기 듬뿍이었어요~ 수육이 돼지고기가 아닌 소고기더라구요 ㅎㅎㅎ

 

 





요건 다른친구가 주문한 내장탕입니다 ㅎㅎ

비쥬얼은 요녀석이 제일 맛있어보였어요 ㅎㅎㅎ

제가 주문한 수육국밥이랑 별 차이는 없죠?



 

 





요 고기가 수육이었어요 ㅎㅎㅎ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찍어먹는 소스도 주셔서 맛은 있었어요 ㅎㅎㅎ



 

 





김치랑 같이 먹으니 속풀리는거 같아서 좋았답니다 ㅎㅎㅎ

막 정말 맛있는 맛집은 아니였는데 신기하게 손님이 많았어요 ㅎㅎㅎ

블로그에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여튼 시래기덕에 해장은 제대로 했답니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