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반석동 보쌈 맛집 오모리생바지락손칼국수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13. 12: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대전 맛집 다녀왔어요~

보쌈 맛집인 오모리생바지락손칼국수에요! ㅎㅎ

대전 반석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반석동에 위치한 오모리생바지락 손칼국수 입니다!

주차장도 있고 가게가 넓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저온숙성 보쌈을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고기가 기름기가 반질반질 맛있게 생겼죠?

 

 

 


 



요즘 철인 굴도 주문했어요~

굴이랑 보쌈이랑 같이 싸먹으니 맛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ㅎㅎ

술이 술술 넘어갑니다!

 

 


 



고기 윤기가 참 좋죠?

저온숙성의 힘인지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전혀 퍽퍽하지않고 쫀득한맛이었답니다!

 

 


 



보쌈이건 칼국수건 이 김치!

갓 담은듯한 이 배추김치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특이하게 항아리속에 담겨있어요~



 

 

 





부족하시면 더 갖다드셔도 되니

맘껏 양껏 드세요~ 이 김치맛에 반했답니다 ㅎㅎㅎ


 

 




주말 저녁 보쌈에 술한잔 하면서 든든하게 먹고왔어요 ㅎㅎ

사실 가장 유명한 생바지락손칼국수도 먹었는데요~

그건 내일 포스팅할게용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