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용문동 맛집 롯데백화점 처갓집양념통닭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11. 13:31
반응형

어제는 멀리서 반가운 친구가 왔어요. 그래서 일차로 대전 용문동에 있는 처갓집 양념 통닭을 다녀왔습니다. 용문동 처갓집은 대전 롯대백화점 뒷쪽 여성전용주차장앞에 있어요. 아주머니 혼자 하시는데 꽤 오래된 용문동 치킨맛집입니다.

 

들어가보니 아담하고 좋습니다. 보통 요즘은 치킨도 다 배달로 드시니깐 가게에는 손님이 별로 없네요!

21새기에는 짬뽕과 치킨이 요리로 인정받는 시대입니다. 다양한 맛과 래시피 맛집들이 생겨났죠!

손님 한 테이블 있네요 ㅎㅎ 옛날치킨집은 손님이랑 주인아줌마랑 같이 티비보면서 먹는 정겨움 ㅎㅎ

처갓집양념치킨의 시그니쳐 매뉴 양배추샐러드예요 ㅎ 언재먹어도 맛있습니다

치킨무! 저는 국물은 너무 시큼해서 ㅋ 국물 원샷하시는분 계시던데 ㅎ

용문동 치킨 처갓집은 정말 오래된 브랜드입니다. 20년도 넘은것 같아요! 정말 90년대에는 멕시카나 페리카나 처갓집양념통닭밖에는 없었눈데요! 다양한 치킨 브랜드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주춤했었죠! 그래도 저는 처갓집양념통닭 매니아 입니다. 토마토소스만든 새콤달콤한 그 맛을 오랫동안 잊지못하고 있어요 ㅎ

매콤하고 달착지근한 양념소스는 소주안주로도 일품이죠! 질리지 않는것 같아요! 위에 깨를 뿌려주셨네요

담백하고 고소한 처갓집 프라이드 치킨입니다. 겉바속촉이라는 단어는 아마도 치킨이 원조가 아닐까요?

참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ㅎㅎ

요즘은 비대면 홈쿡시대라서 요리금손들은 양념치킨 만들어서 드시더라드구요! 저도 마트에서 치킨사다가 마리네이드해서 에어프라이로 해보니 나쁘지 않았어요!

야무지게 먹고 한마리 더 시켜서 먹었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1차에서 배부르게 먹고 2차는 위스키한잔하러 갔어요 ㅋㅋ 제가 가장 즐겨마시는 발베니입니다. 몰트위스키중에서는 나쁘지 않죠 ㅎ

몰트위스키 발베니는 락잔에 얼음넣고 희석하기보다는 꼬냑잔이나 몰트전용잔으로 미지근하게 마시면 향이 좋습니다! 물론, 깊이있는 좋은 술이죠!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

맛집음 항상 당신 근처에 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들어하시는 자영업자분들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