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월평동 맛집 아담하고 조용한 이자카야 아미고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9. 1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월평동 맛집 이자카야 아미고를 다녀왔습니다. 조용한 퓨전 선술집인데요. 아는 형님이 운영하시는 6년 단골 집입니다. 며칠 전 소개했던 월평동 꼴통 뒷고기 바로 근처입니다. 

 

 

가게는 6평 남짓 한데요 아담하고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입니다. 아미고는 멕시코어로 친구여 라는 뜻입니다! 예전에 멕시코에 악당들을 물리치고, 어려운 이웃들을 도와주던 조로(홍길동) 같은 영웅이 그러죠! 아디오스~아미고 라구요!

 

 

월평동 이자카야 아미고의 모든 음식이 맛있지만 저는 그 중에 겉버속촉 고등어 구이를 좋아합니다

 

 

알탕도 하나 시켰어요. 운동을 막 끝내고 도착하니 친구가 먼저 와 있었습니다

 

 

저는 원래 생선구이를 못 먹습니다 하지만 월평동 이자카야 아미고 생선구이는 전혀 비리지가 않아요

 

 

 

 

그 비결을 물어 봤더니 고등어가 신선하다고 합니다

 

이 작은 선술집은 테이블이 다섯개밖에 되지 않고 바에도 앉을 수 있어요

 

알탕 역시 신선하고 맛이 좋습니다 소주 안주로는 아주 안성맞춤 입니다

 

 

기본 안주 초생강 초마늘 입니다 세콤 달콤 해서 입맛을 돋우기 좋아요

 

 

 

특히나 생선을 찍어 먹는 특제소스는 아주 맛이 좋아요

 

 

잘 달궈진 데빵에 지글지글 고등어 껍질이 바삭하게 익어갑니다 ㅎ

예전에는 꽤나 유명한 쉐프였다고 하시네요 음식 솜씨가 보통이 아닙니다

 

 

신선하고 푸짐한 알이 입안에서 톡톡터져요 ㅎㅎ

 

 

왠만한 알탕 뺨맞고 갈수도 있겠어요 ㅋㅋㅋ

 

 

서비스 안주로 받은 굴튀김 입니다 굉장히 바삭하고 신선하네요 한입 베어물면 입안에 굴 향기가 퍼집니다
신상출시 편 스토랑에서 이영자 님이 말씀 하시더라구요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고

 

 

 

달콤한 타래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겉이 바삭한 튀김은 속이 촉촉합니다 신선한 굴의 바다내음이 예술이네요

 

 

이 동영상은 바삭한 튀김의 ASMR입니다!

 

 

맛집은 언제나 당신 근처에 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