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짬뽕지존 메뉴 대전 둔산점에서 매운짬뽕 먹고 왔어요!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8. 12:11
반응형

눈이오던날 짬뽕지존에서 매운짬뽕먹고 왔어요! 대전에는 총 4개의 분점이 있는것 같아요! 짬쫑지존 둔산점을 시작해서 가수원점, 복합터미널점, 신탄진점 등입니다. 짬뽕지존 본점은 청안시 두정동에 위치하고 있네요!

 

 

짬뽕지존 전용주차장이 넓직해서 편합니다!

 

 

기본차림새입니다! 왠지 배달도 할것같은 깔끔한 느낌!

 

 

짬뽕지존 메뉴는 링크해 드릴께요! 나열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일일이 쓰고 싶지만 사진몇장으로 대신하겠습니다.

 

 

짬짜면도 있고 다양합니다! 언제부터인가 짬뽕은 요리가 되어버렸어요! 한민족이 매운걸 좋아해서 그런지도 모르죠

 

 

볶음밥메뉴들도 맛나 보입니다

 

 

만두도 다양하게 있구요~

 

 

드뎌!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매울까바 만두도 시켰어요! 쫄면에도 만두가 잘어울리죠! 물만두가 매운맛을 덜해줍니다 

 

 

색깔이 어마어마합니다! 저는 지옥 바로 전단계 시켰어요! 지옥은 가고 싶지 않아서 ㅋㅋ 적당히 맵고 맛있었습니다. 어느순간부터 매운음식을 먹으면 스트레스가 팍팍! 풀리더라구요! 그래서 닭발도 좋아하나바여ㅋ

 

 

내용물이 꽤나 푸짐합니다!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들이 어우러져서 맵지만 고급스러운 맛입니다. 솔직히 짬뽕이 다 거기서 거기지라고 하면 할말은 없지만, 좀 달라요! 역시 인테리어가 좋은 곳에서 먹으면 뭔가 대접받는 느낌..?

 

 

점심시간 전에 갔더니 꽤나 한가했어요! 코로나19 조심 또 조심~

 

 

셀프코너에는 다양한 반찬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ㅋㅋ 뭔가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위생적일듯

 

 

초근접샷입니다! 아이폰 좋긴한데 이럴때는 디지털카메라가 아쉽네요 ㅎㅎ

 

 

 

포스팅 쓰는데도 먹고 싶네요! ㅋ 국내최초로 침을 질질 흘리면서 포스팅합니다!

 

 

쫄긴한 면발이 식감이 좋습니다! 역시나 면류는 면발이 중요하죠! 수타일까 아닐가요 ㅎ

 

 

 

'주문하신만두 나왔습니다' 짬뽕이랑 같이 먹고 싶은데 항상 왜 만두가 먼저나올까요 ㅎ

 

 

속이 꽉찬 고기만두네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는 싫어해요 ㅎ 약간 시큼해서 ~

 

 

뭐 다들 그러시지나요! 짬뽕 면 건저먹고 나면 밥말아 먹는거.. 침고인다.. -0-

 

 

밥말아먹는거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ㅎ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죄송합니다~

해산물이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즐겁습니다! 가격에 맛에 충실한 짬뽕이네요

제 점수는요! ★

 

 

결국 이렇게 빈그릇만 덩그러니~ 잘먹었습니다. 얻어 먹는 짬뽕은 기쁨두배인거 아시죠? 남돈남산 매운짬뽕지존 추천맛집 후기였습니다.

 

 

맛집은 항상 당신 근처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