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일본 라멘 후쿠오카 맛집여행 이치란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7. 11: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두번째 후쿠오카여행 맛집 소개합니다!
일본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후쿠오카 이치란 입니다! ^^





 

 





일본에 가면 반드시 먹어야하는게 라멘아닌가요?ㅎㅎ
후쿠오카에 왔으니 이치란라멘 본점!! 에 가서 먹어줘야합니다!

나카스카와바타역 2번출구로 나와서 텐진쪽으로 쭉 걷다보면 도보2분만에 나오는 이치란라멘총본점!




 

 




짜잔~ 도쿄,오사카 일본 전국적으로 체인점을 가지고있는 이치란라멘은요!

후쿠오카에서 부터 시작되었어요~ 잇푸도라멘도 후쿠오카에서 시작되었죠 ㅎㅎ

창업이래 돈코츠라멘만 팔고있는 이치란라멘입니다 ㅎㅎ 

 

 

 



후쿠오카는 돈코츠(돼지육수로만든)라멘이 굉장히 유명한곳이에요~

사골육수같은 진한 육수가 일품이죠 ㅎㅎ

이치란라멘은 기호에따라 달리 드실수있는거 아시죠? 



 

 

 




저는 전부다 기본으로 체크해서 먹었답니다 ㅎㅎ

원래 독서실처럼 개인칸막이 라멘집으로 유명한데요~

본점 1층은 포장마차 컨셉이어서 친구와 마주보고 먹었답니다 ㅎㅎ 



 

 

 




이치란라멘 본점은 정말 입이 떡 벌어질만큼 건물이 좋았어요 ㅎㅎㅎ

무려 10층 높이? 칸막이에서 드실분들은 웨이팅이더라구요 ㅎㅎ

전 웨이팅이 싫어서 그냥 넓은 테이블가서 먹었답니다 >.<



 

 

 




얇고 쫄깃한 면에 챠슈(고기)를 같이 감싸먹으니

아~~~ 오랜만에 먹은 이 라멘!! 눙물이!!! ㅠ_ㅠ

시부야가서도 먹고 오사카에서도 먹었지만 역시나 맛있는 이치란입니다`` !!



 

 




진한 육수 또한 느끼하지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친구는 양이 적다며, 면을 추가해도 되지만 밥을 시켜말아먹더라구요 ㅎㅎ

일본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