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산더미불고기 맛집 신성직영점 다녀왔어요!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10. 1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유성에 있는 산더미불고기 신성직영점에 저녁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요즘 대전에서도 불고기 맛집 찾기가 참 힘든데요 ㅎㅎ 소불고기국물에 밥말아 먹던 옛날 생각이 납니다! 광양 소불고기가 유명한데요. 대전 산더미불고기 전골도 만만치 않게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전에 산더미불고기는 관평점과 신성직영점 2군데 같아요.

 

 

대전 소불고기 맛집 산더미불고기는 그린F5라는 위생업체에서 철저하게 관리가 된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믿음직스럽네요 ㅎ. 근처가 군부대라서 군가족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대전 산더미불고기 신성직영점은 생각보다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저도 한3~4년 다닌것 같아요!

 

 

보통 마스크 않쓰고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많은 타 음식점에 비해 셀프코너가 없고 추가반찬도 모두 서브해주세요! 초판은 구워주시는 경우도 많네요!

 

 

요즘 중남미나 유럽등 세계각국에서 김치가 폭팔적인 인기라는데요! 김치수출량이 어마어마하게 늘었다고 하네요. 영화배우 기네스펠트로우는 김치매니아로 유명한데요! 쉬는동안 김치를 먹으면서 지냈다라고 어제 뉴스에 나오더라구요 ㅎ 발효음식인 김치가 면역력에 좋다고 세계보건기구에서 발표한 뒤로 날이 갈수록 인기가 높아진다고 합니다!

 

 

양배추 키위소스 샐러스입니다. 뻔하지만 무서운 아는맛 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도라지 무침입니다! 새콤달콤 몸이 살아아는 것 같아요

 

 

역시나 입맛을 돋우는 고추초간장절임입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작은더미 큰더미 이런식인데요! 저희는 두명이라서 작은더니 시켰어요!

 

 

신선한 소불고기와 숙주나물 특히 파를 많이 주세요! 고기가 타지 않기도 하고 국물맛이 시원합니다!

 

 

 

 

 

육수에 잘 베인 불고기와 파 그리고 숙주를 곁들여서 한컷 찍어봤어요!

 

 

느타리버섯도 많이 주시는데요! 역시 버섯과 소불고기는 환상의 궁합입니다!

 

 

 

 

잘익은 당면이 쫄깃하네요! 역시 당면은 호불호가 없어요!

 

 

바람이 많이 부는날 생각보다 몸이 차갑죠! 뜨끈한 육수와 잘어우러진 대전 소불고기 맛집 산더미불고기입니다. 증말 산더미같이 주시네요 ㅋㅋㅋ 이름 잘지은듯

 

 

 

 

 

 

달콤새콤한 간장소스에 찍어서 한입드시죠 ㅋㅋ

 

 

뭐 먹방하시는 분들 아시겠지만, 그 많은 소불고기들과 각종 채소들을 품고 있던 육수에 밥을 말았어요! 이거 아는맛입니다 ㅋㅋㅋㅋ

 

 

 

육수를 머금은 팽이버섯도 참 맛있습니다!

 

 

아무래도 소불고기 맛집은 옛날 음식인것 같아요! 고전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맛! 항상 가족이 생각나는 맛입니다

 

 

오늘도 한끼 잘 먹었습니다! 빈그릇 샷은 먹방의 기본입니다 ㅋㅋㅋ

 

 

대전 산더미 소불고기 맛집으로 인정! 맛집은 항상 당신 근처에 있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