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오정동 곱창전골맛집 구들마루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11. 10:30
반응형

소곱창전골 맛집으로 유명한 대전 오정동 맛집이에요~
바로 대전 구들마루! 소개할게요~ ^^
곱창전골전문점 구들마루는 유성점, 오정점 그리고 정림동점 이렇게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갔더니 어찌나 사람들이 많은지 ㅠㅠ
그 넓은 주차장도 차로 꽉찼더라구요 ~
그래도 바로 앉아서 먹었답니다 다행히! ㅎㅎ

 

 

닭도리탕과 소곱창전골이 유명한 곳이에요~
저는 소곱창전골 小 로 주문했어요 ㅎㅎ
마늘이랑 고추가루가 듬뿍 들어있답니다 ㅎㅎ 비법일까요?

 

 

어제 산더미불고기 썼는데. 오정동 구들마루로 산더미네요 ㅋㅋㅋ. 하지만 야채는 끓기 시작하면 푸~욱 꺼져요 ㅋ

 

 

매콤한 국물에 잘 익은 소곱창을 먹을 생각에 마음이 흔들립니다 ㅎㅎ

 

 

조금씩 끓다보면 국물이 넘쳐서 ㅋㅋ 사방에 다튑니다 ㅋㅋ
빈접시를 많이 주세요 그 중 한접시는 국물을 좀 덜어놓으라고 주시는거라네요 ㅎㅎㅎ
나중에 국물 모자를때 부으면 된데요!!! 당면때문에 국물이 사라져서 그런가봐요 ㅎㅎ

 

 

보글보글 끓는게 참 보기 좋죠?ㅎㅎ
빨리 익어라~~익어라~~
마음속의 외침이 ㅎㅎㅎㅎㅎㅎㅎ

 

 

이야~~ 팔팔 끓고 있는 모습이 예술이죠?ㅎㅎㅎㅎ
소곱창같은 경우는 한번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당면만 익으면 된답니다

 

 

 

국물은 얼큰하면서 시원하고~ 소곱창은 쫄깃쫄깃하고~
듬뿍들어있는 당면들을 폭풍 흡입!

 

 

지금껏 돼지곱창전골만 먹어봤는데요, 구들마루 소곱창전골은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ㅎㅎㅎ  

 

 

 

 

​소곱창 열심히 건져먹다 슬슬 사리가 생각났어요 ㅎㅎ
사리는 라면,우동,당면 3가지가 있구요
전 라면으로~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탕요리나 국요리 엔딩요정은 언제나 밥이죠! 맛있게 볶아 먹었습니다!
1인분임에도 2인분같았던 양! 엄청 배부르게 잘 먹고왔답니다 ㅎㅎ
어머님들 모임을 많이 하던 구들마루였어요~ 모임장소로도 추천합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집은 항상 당신 근처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