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월평동 맛집 참맛있는 칼국수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14. 10:30
반응형

 

어제 대전 맛집에서 회식했어요~

월평동 맛집인 참맛있는칼국수 입니다 ^^

보쌈이 맛있었던 대전 월평동 맛집입니다!

 

 

회식이 있었는데요!

뭐 먹지하다가 깔끔한 보쌈이 생각나더라구요 ^^

보쌈을 주문하니 칼국수 국물을 주시더라구요 ㅎㅎ 뜨끈하이~ 좋았습니다 ㅎㅎ

 

 

흑마늘보쌈입니다! 고기가 아쥬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ㅠㅠ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

 

 

고기의 윤기가 느껴지시나요?

깻잎장아찌를 주시는데 같이 싸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완전 잘 어울렸답니다 ㅎㅎㅎ

 

 

 

겉절이 김치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깻잎이랑 먹고 겉절이김치랑 싸먹고

아쥬 먹방이었어요~ ^^

 

 

든든하게 보쌈으로 배채우고 해물칼국수를 시켰답니다 ㅎㅎ

요즘 이웃님들도 정말 자주 드시는 칼국수

사진볼때마다 먹고싶었는데, 제가 어제 먹었어요 ㅎㅎㅎㅎ

옹심이도 기본적으로 들어가있구요~

미더덕도 보이시죠? 북어로 육수를 내시는지 북어도 들어가있어요 ㅎㅎ

시~원한 해물칼국수였습니다

 

 

김치랑 깍두기랑 함께 먹으니 정말 굿`이었어요 ㅎㅎ

칼국수를 드시면 기본적으로 비벼먹으라며 보리밥을 주시는데요~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ㅠㅠㅠ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은 참맛있는칼국수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