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전주 한옥마을 맛집추천 10 수제만두맛집 다우랑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18. 10:52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다녀왔어요~ㅎㅎㅎ
만두가 아주아주 유명한 만두 맛집 다우랑!!!!!
새우만두 사먹고 왔답니다 ㅎㅎㅎ

 

다우랑이 어찌나 인기가 좋은지 줄이 대박이더라구요 ㅎㅎㅎ
2호점이 더 크고 조용하고 사람도 적었어요~~~
1호점이 붐빌때는 2호점으로 가세여!

꺄~ 정말 좋아하는 만두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ㅎ 몇일전에 나혼자산다에서 배우 이규형씨가 들리셨던것 같아요! 새우만두랑 잡채만두 이렇게 사시더라구요!

 

유명한 새우만두죠 ㅎㅎㅎㅎㅎ
직원한테 이거 몇개 몇개 이렇게 말하면 담아주세요~

종류 참 다양하죠 ㅎㅎㅎ 맛있어보여요~
새우만두와 잡채튀김만두를 구입했어요 ㅎㅎㅎ
게스트하우스로 와서 먹었답니다!

크기 대박 ㅋㅋㅋ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거같은 크기였어요 ㅎㅎㅎ
안에는 통통한 새우살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ㅎㅎㅎ
비린맛 전혀 안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택배도 되는것 같은데요~ 주문해보셔도 될것같네요!

 



티스메인인대 다음에 나두 내보내줘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