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전주 한옥마을 맛집 추천 진까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20. 09:30
반응형

 

 

 

 

그제에 이은 전주 맛집 포스팅입니다!
일본식 소바와 우동, 돈까스 전문점 한옥마을 맛집 진까입니다.
원래는 우동전문점이었다고 하네요 ㅎㅎ


 



 

어제 20도까지 올라가면서 참 더웠는데요~!
시원한 소바 먹으러 진까로 들어왔어요 ㅎㅎ
친구는 우동튀김세트를 저는 소바튀김세트를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모듬 튀김이에요~
오징어, 새우, 양파, 단호박, 브로콜리 이렇게 튀겨서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메밀이 소화가 잘 안되는 친구가 시킨 우동이에요~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김부시러기 위에 올려진 다진무를 오로시라고 합니다




 

 

 

 





돌아다니느라 더워서 죽을뻔 한 저를 위한 소바입니다 ㅎㅎ
시원한 국물이 참 좋았어요 ㅎㅎㅎㅎ



 

 

 

 





튀김이랑 소바랑 먹으니 엄청 배부르겠더라구요 ㅎㅎ
푸짐해서 좋았어요 ㅎㅎㅎ



 

 

 

 




후르륵 소리내면서 열심히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일본에서는 음식을 먹을때 후루룩 소리내서 먹는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남김없이 전부 잘 먹었다는 표시이자, 만든사람에 대한 예의라네요 ㅋ

저는 소리내서 먹는다고 혼나던 기억이 ㅋ
어찌나 덥던지 시원한거 먹으니 살겠더라구요 ㅎㅎㅎ

 

 

 

 

*맛집은 항상 당신의 근처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