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중리동 맛집 석갈비 또랑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22. 1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는
대전 중리동 맛집 또랑이에요~
대전 돼지갈비 석갈비 맛집으로 유명하답니다!

 

 

 

 


대전 중리동 맛집 또랑입니다.
들어오다 보면 주차장이 꽤 넓어서 좋았어요-
요즘 어딜가나 주차전쟁이잖아요~

 

 

 

 


대전 돼지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또랑이에요-
유명해서인지 주차장도 넓고 건물도 굉장히 크고 좋았어요~
앞에 작은 폭포도 있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아쉽

 

 

 

 


​입구에서 내부로 들어오면 이렇게 넓은 홀이 나옵답니다.
군데군데 칸막이로 가려져 있어 테이블간의 방해가 덜해서 좋았어요 -
점심때 갔는데 역광이 !!!!!!!!!!!!ㅠㅠ

 

 

 

 


가격표입니다 ㅎㅎ 메뉴판을 못찾아서 가격표를 찍어봤어요! 참고하시길 바라요~
저는 당연히 점심특선(석갈비+돌솥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석갈비가 나오기전에 간단한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중리동 맛집 또랑은 밑반찬도 아주 맛있더라구요!

 

 

 

 


대전 또랑은 밑반찬 수가 많았는데요-
어째서인지 사진이 몇장밖에 없네요?
ㅎㅎㅎ??

 

 

 

 


이건 동치미 국물이에요~ 상큼한게 제 입맛에 맞아서 자꾸 퍼먹었습니다 !
김치도 있었고 목이버섯 볶음, 잡채, 김치전 등등 밑반찬이 푸짐해요 ~

 

 

 

 


​드뎌! 석갈비가 나왔습니다 !
고기 윤기가 보이시나요?
금방 나와서 인지 지글지글 소리가 났어요-

 

 

 

 


혹시 들리시나요? 석갈비의 소리가 ! -ㅠ- !

이제 석갈비를 한입크기로 잘라서 ㅋㅋ
야무지게 싸먹어야겠죠?

 

 

 

 


기호에 따라 마늘을 철판에 같이 넣어 드세요~~

석갈비 맛있겠쥬~?
밑에 양파와 양배추가 깔려있는데요~
함께 먹으면 더더더더 맛있답니다!

 

 

 

 


야무지게 한입 싸먹기!
상추에 석갈비 얹고, 양배추샐러드, 양파 올려서 한입 먹었어요~
완전 맛있었답니다!!!! ^-^

 

 

 

 


고기 먹는 도중에 나오는 돌솥밥!
김이 모락모락 날 만큼 뜨거우니 조심해야겠죠?

돌솥밥은 나오자마자 드시지말고 몇분 뜸을 들인후 드세요~
더 맛이 좋답니다 ㅎㅎ 같이 먹을 된장찌개 한컷!
청양고추가 좀 더 들어가도 좋을거같았어요~

 

 

 

 


이제 밥을 꺼내볼까요~?
아~ 밥 뚜껑 열었을때 윤기가 자르르 했는데,
어째서인지 사진에서는 나타나지 않네요 ㅠㅠ 아쉽

 

 

 

 


​물을 부었더니 보글보글 일어났어요~
넘치지않게 뚜껑을 조금 열어놓는 센스!
저는 다 닫아놓는바람에 좀 넘쳤답니다 ㅎㅎ ㅜㅜㅜㅜ

 

 

 

 


쨔잔~ 물 붓고 난후 누룽지모습입니다 ㅎㅎ
보글보글보글보글 ~

 

 

 

 


뚜껑 좀 닫아놓고 마저 고기 냠냠, 밥 냠냠 먹고 난 후,
입가심으로 누룽이지를 ㅋㅋ 먹었어요~
구수하이~ 맛있었답니다 ㅎㅎ

 

 

 

 


단 한톨의 밥풀도 남길수 없다!
ㅎㅎㅎ 열심히 싹싹 긁어먹었어요~

 

 

 

 


갈비도 .. 제대로 먹방했어요~
점심으로 너무 든든하게 먹어서 지금 조금 졸립네요 ~



나중에 또 기회가 있으면 점심특선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대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