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동구 현암기사식당 백반 맛집 베스트100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19. 1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특식으로 배를 채웠더니 오늘은 백반생각이 났습니다. 바로 대전 기사식당 맛집 현암기사식당인데요! 원래 현암교를 건너면 바로 모퉁이에 있었는데 옆으로 크게 지어서 이전했네요! 아주 크고 대기자도 없을정도로 맛있고 자리가 넓어요! 대전준이시라면 모른는 사람이 없을정도구요. 가끔은 관광객들이 버스로 오실정도로 대전을 대표하는 백반 맛집입니다.

 

 

신축한지 한 3년안팎인것 같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매일 소독도 하는것 같아요

 

 

 

내부가 굉장히 넓습니다! 역시나 사람이 많네요

 

 

대충 세보아도 12첩이상 되네요! 가격은 1인당 6,500원으로 아주 착합니다 ㅋㅋ

 

 

시금치된장국이네요

 

 

가재미구이입니다. 2명이갔는데 하나더달라니 인심좋게 가져다가 주십니다!

 

콘샐러드네요

 

 

 

매콤하고 신선한 김치입니다. 아마도 이렇게 회전률 좋은 가게는 매일 매일 김치를 담글 것 같습니다

 

백반정식 의 단골 손님 제육볶음이네요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심심한 느타리버섯볶음이구요

 

 

달짝지근한 감자조림 입니다

 

 

 

파래김 입니다 역시 조미김이랑은 비교 할 게 아니죠

 

 

신선한 상추구요

 

 

집된장 같습니다 강된장였으면 더 좋았을 텐데 욕심이네요

 

 

제철음식인 봄 미나리 된장무침 입니다

 

 

 

오뎅볶음이구요

 

 

ㅋㅋㅋ 이 가격에 양념 개장도 줍니다 푹 삯아서 맛있네요

 

 

 

신선한 오이 미나리무침이구요

 

 

상추에 제육볶음 놓고 한쌈 만들어 보았습니다

 

 

가재미 생선튀김이네요

반찬이 너무 많아서 밥은 한 공기 밖에 못 먹었습니다 메인 반찬을 제외하고는 셀프 코너 에서 밥이랑 반찬을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씨름단만 아니면 장사나 난 망 할 듯! 사람이 정말 많아요 ㅎㅎ

 

 

혹시라도 위치가 궁금하시거나 단체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명함첨부합니다.

 

 

모처럼만에 대전 백반 맛집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집은 항상 당신근처에 있습니다 ㅎㅎ

 

 

대전 동구 현암기사식당 한식맛집의 영업시간은 오전오전 6:00부터 오후23:00까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