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월평동 맛집 참치명가를 소개합니다!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23. 12:40
반응형


오늘은 대전 월평동 맛집 참치명가를 소개할게요!
어젠 오랫만에 친한 친구가 연락이 와서 맛있는거 먹기로 했어요

 

 

워낙 참치를 좋아하는 편이라 꽤나 자주 들르는 곳입니다. 다른데서 알게된 실장님은 벌써7년단골이 다되어가네요 ㅋ
좀 비싸긴 해도 여럿이 먹으면 1인당 3~4만원정도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참치는 고단백질 저지방, 저칼로리 어종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심혈관질환이나 혈압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요즘같은시대에 필요한 면역력에 도움이 되고, DHA, EPA, 셀레늄 등을 함유했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시기에는 지인들과 자주 먹게 되는 음식입니다.

 

 

저는 보통 단골가게로 가면 항상 먼저 듣는 말이 있습니다.
"늘 드시던 걸로 준비하겠습니다"
저는 이말이 좋더라구요.
다양한 변화도 좋지만 단골이란 기쁠때나 슬플때나 항상 같이하는 것이죠!

참치는 부위별명칭이 있는데요. 잘은 모르고 소고기 같이 생긴게 제엘 좋은부위라고 합니다

마블링이 장난 아니네요

 

새콤한 샐러드 입맛을 돋아 주구요

 

에피타이져로 복국 나와줍니다

 

 

복국은 예전에 부산에 살때 금수복국 자주 갔는데, 정말 그만한 곳은 없는것 같아요
오랫만에 먹었어요! 복튀김도 빼놓을 수 없죠

 

 

 

연어 파피요트입니다.
에어프라이에 전용종이호일로 싸서 찌어내는 음식입니다.
연어구이와 각종 과일과 야채들이 크리미하게 입안가득 퍼지네요

 

참치머리구이네요

송이 일명 마츠다케라고 하는데 자연산은 10만원을 호가합니다

노릇하게 구워진 새우튀김입니다

금가루 뿌려주셨네요 ㅎㅎ 식용금이라 먹을수있다네요

먹방운영하면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참치랍니다. 치참치는 이렇게 세팅해 놓으면 진심 맛있어 보여요

김위에 참치하나를 얹고, 와사비와 다이콩(무순)이랑 같이 싸서 먹어요

보통 참치에서 빨간 부위는 녹으면 피맛이 날 수 있어요. 저런부위는 나오자마자 우선순위로 드세요

 

 

 마블링이 예술입니다

참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대전 월평동 참치명가

원래 참치 본연의 맛을 느끼려면 와사비만 살짝얹어서 먹어요

탱탱하고 기름진 부드러운 식감이 좋습니다

 

 

 

 

참치명가의 별미 못난이 김밥입니다.
말그대로 못생겼지만, 김이 명품이네요
옛날에 어머니가 연탄불에 참기름 발라서 살짝 구워주시던 그맛을 잊을 수 가 없어요 ㅎ

 

소주는 역시 린이죠! 하지만 비오는 날은 참이슬로 마셔요
ㅎㅎㅎ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밍구스러워서 반만 찍었어요 ㅋ 아직도 속쓰리네요!
그래서 오늘도 포스팅 지각! 술도 음식입니다.

 

 

여하튼 오랫만에 맛집올렸네요.
제가 입이 까다로운 편이라 참치집 비린내 못참거든요.
근데 여긴 관리를 참 잘하십니다!
그럼 또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