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수통골 마하커피숍 & 마하제빵소 티라미수 후기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26. 10:30
반응형

벚꽃이 필랑말랑하는 가운데 왠 눈포! 다녀온지 좀 되었는데요 ㅋㅋ 눈 보고싶으실까바 ㅋ 엄마랑 대전 수통골 마하커피숍에 다녀왔어요! 바로옆에 마바제빵소도 있네요! 역시 요즘음 커피숍옆에 제빵소가 기본인것 같아요! 빵과 커피는 브런치라고 봐야죠 ㅎ 저희는 후식으로 티라미수랑 커피도 마실겸 겨울산도 걸을겸 다녀왔어요!

 

 

수통골 등산로 초입 주차장 간너편에 보면3층짜리 커피숍이 있어요. 왜 마하커피숍인지 궁금함니다

눈이 많이 오던날 엄마랑 일부러 버스타고 갔어요! 차창밖으로 눈발이 휘날리는데 역시 창이 커야 느낌이 살아요 ㅋㅋㅋ

 

 

마하커피숍입니다. 바로옆애 마하제빵소도 있네요 ㅎ 빵집에서 빵을 골라서 커피를 주문하고 가지고 옆건물로 올라갑니다

 

 

M을 형상화한 BI입니다 독수리가 앉아 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

 

 

마하 커피숍 일층 전경입니다 데크위에 눈이 다 녹았네요

 

 

작년 겨울은 우리 눈오리가 대세였는데요. 아마도 아이돌의 영향이 아이었을까요

 

 

삼층에서 바라본 수통골 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산이 계룡산 입니다! 기운이 세서 전국각지에서 기도드리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일층 진입로 입니다

 

 

이 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일층 홀입니다 여긴 경치가 좋아서 위로를 많이 올라가십니다

 

 

인테리어가 굉장히 고급스럽 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커피 와 티라미수 케익입니다

 

 

커피숍 건너편에 있는 제빵 소 입니다

 

 

동 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마하 제빵소 입니다

 

정말 다양한 빵이 많네요 저 빵 중독이라 미치겠습니다

 

 

쓴 커피 와 달달한 케익은 환상의 궁합입니다

 

 

못난이 빵 같은 데 하트 모양이네요 하트 의 치즈를 넣은 것 같습니다

 

 

다양한 과일들이 올라가 있는 달콤한 롤케익 조각 같네요

 

 

보관 상태가 매우 신선하고 좋습니다

 

 

커피 홀더가 일회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아까울 정도로 예쁘고 좋습니다 저도 예쁜 홀더 모으거든요

 

 

달콤한 생크림 위해 쌉싸름한 티라미수가 눈처럼 덮혀있네요

예쁘게 먹고 싶었는데 잘 안 됩니다 ㅎㅎ

 

 

엄마랑 데이트 잘했구요 코로나 때문에 정신없이 살다 보면 또 눈을 볼 수 있겠죠 저는 겨울이 참 좋습니다.

맛집은 항상 당신 근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