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충남대 궁동 맛집 파삼672을 소개합니다!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27. 10:47
반응형

 

대전 충남대학교 궁동 맛집 파삼672에 다녀왔어요!
현제 여기는 분점이구요!
청주에 본점과 6개의 지점을 운영중이시라고 하네요!
먹방러들은 모험적인 사람들이라서 일단 인테리어가 예사롭지 않으면 무조건 들어갑니다 ㅋ

 

 

궁동 맛집 파삼762의 인테리어입니다.

무척 심플하네요 ㅎㅎ 프로방스한 맛은 없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후배랑 같이 갔어요~ 저희는 점심 세트 먹었답니다! 가격은 나뿌지 않네용

궁동 맛집 파삼762 점심세트입니다.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오~ 계람찜 예사롭지 않습니다

ㅋㅋ 계란찜 진짜 제일 어려운것 같아요!

기본반찬은 아주 심플합니다!

보통 이런가게들은 메인요리에 더 신경쓰겠다~ 뭐 이런경우가 많아요 

드디어 나왔네요!

그저께 포스팅썼던 냉동대패삼겹살 ㅋ 궁동은 대학가라 그런지 저렴한 음식들이 많습니다!

응답하라 90년대에는 대전 유성이 관광 특구로 풀리면서 궁동이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렸어요! 

-0- 지금봐도 비쥬얼이... 침닦으면서 글쓰네요

ㅡㅜ 산더미 파입니다!

 

딱 봐도 매콤한게 맛있을것 같았어요! 아는맛이 무섭다고 ㅋ

고기랑~ 파랑 비벼주십니다!

한가해서 그랬는지 몰라도 서비스 굿~ ★

이제 좀 끓어야 할것 같네요 ㅋㅋ

냉동삼겹살은 얇아서 자주 뒤집어 줘야 타지 않아요!

특히 양념에 베인 고기는 자주 뒤집어야합니다. 양념갈비처럼

+_+ 지금봐도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매콤하면서도 달콤하고 입에 촥~감기는 양념맛이 일품이네요!

 

 

특히 콩나물이랑 파가 많이 들어가서 정말 좋아요!

글 못쓰겠어요..사진 보세요 배고파서 말을 못하겠네요..

오늘도 몇몇의 티친님들께 욕먹을듯 ㅋㅋㅋ

 

뭐~ 예상은 하셨겠지만 오늘의 대미를 장식해줄 비빔밥입니다!

능숙하게 쿠킹호일을 뒤집어 가시면서 비벼주십니다!

이쯤대면 손에 땀이 나죠 ㅋㅋ

매콤달콤한 양념이 고기기름과 어우러져 밥알 한알한알 코팅되었네요!

다양한 야채들이 어우러졌습니다

 

 

다비비면 꾹꾹이 해줘야해요!

그래야 비빔밥 아래쪽이 살짝타서 불맛나거든요 ㅋ

보이지 않게 일하는 밥주걱에게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사진도 그림이라고 생각됩니다!

누가 어떤것을 표현했느냐를 당시의 느낌(스틸컷)으로 그려 넣은거죠!

잠시 비빔밥 비비는 거 감상하시겠습니다!

 

ㅎ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파와 콩나물이 많아서 여성분들이 좋아할것같네요!

후식으로 청양고추 들거간 매콤한 라면을 먹었어요!

살짝끼인 기름기를 애가 말끔하게 정리해줬어요!

역시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맛집은 항상 당신 근처에 있습니다!

자영업자분들 코로나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