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본점 중구 오류동 갈비탕 맛집 3일 소고기 국밥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29. 10:30
반응형

대전 중구 오류동 맛집 3일 소고기 국밥을 소개합니다 왜 그럴 때 있잖아요 저녁에 밥 하기시를때 왜 그럴 때 있잖아요 일요일날 아침에 밥 하기시를때 ㅋ그럴 때마다 가는 소고기 국밥 맛집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갈비탕을 좋아합니다

 

 

 

주차장 상당히 넓어요 지난밤 눈이 아직 녹지 않았네요. 살짝 늦은 포스팅입니다

 

 

 

3일 소고기국밥 체인점 같네요 하지만 상당히 맛있습니다 갈비찜과 한방 영양찜도 맛있어요

 

단체 예약이 가능한 연락처입니다
일은 아침인데도 손님들이 많네요 오픈시간은 8시 쯤이었던 거 그런 거 같애요

 

 

국밥 집에 김치 유명한 건 다들 아시죠 깍두기와 칼칼한 배추김치가 반찬으로 나오네용

 

전 개인적으로 깍두기를 좋아합니다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좋거든요

 

 

칼칼하고 매콤한 배추김치는 사랑입니다

 

 

장시간 끓여낸 진한사골 국물에 푹 잘 익은 갈비탕입니다

 

 

 

갈비가 푹 익어서 연하고 맛있어요 육질이 촘촘하고 쫀득거립니다

 

 

3일 소고기 국밥 갈비탕은 크게 두 덩어리 나옵니다

 

 

갈비탕을 먹는 법은 우선 갈비를 국물에서 빼내어 식힘니다. 고기는 식으면 쫄깃해지거든요. 뼈와 살을 분리해서 탕안에 가위로 찢어서 넣고 뜨거운 국물과 같이 먹습니다

 

 

 

뜨거운 갈비탕을 한그릇 먹으면 뭔가 속이 꽉찬 느낌이 듭니다

 

 

당면과 잘어울리는 파도 맛있구요

 

 

 

물에 빠진고기 않좋아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갈비탕은 예외인것같아요! 잔칫날에 온 느낌이랄까

 

 

 매번 먹는 갈비 다니지만 대전 갈비탕 맛집으로 추천 합니다. 개인적으로 갈낙탕도 했으면 좋갰어요! 갈비와 낚지는 보양식이거든여 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