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월평동 점심 맛집 추천 다울손칼국수를 소개합니다

당신근처의맛집 2021. 4. 1. 10:30
반응형

밤사이 안녕하셨습니까~! 저도 별일 없었습니다 ㅎㅎ 옛날에는 아침에 문안인사라고 하네요 ㅋㅋ
어제는 점심에 대전 월평동에 있는 다울손칼국수라는 맛집을 다녀왔어요!


이 가게가 참 재미있는 것은 칼국수집에서 대구탕이랑 초밥외 스시를 판다는 겁니다 ㅎㅎㅎ 저도 처음엔 신기했는데, 듣고보니 실은 다울손칼국수 주방장님은 유명한 일식집에서 오랫동안 일을 하셨다고 합니다. 반찬부터 다 맛있어요! 오늘은 메인요리 칼국수를 소개하구요! 추후 대구탕도 소개하겠습니다! 솔직히 물에빠진생선은 잘 않먹는데요. 맛집다니면서 대구탕은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매운탕과 지리 두가지로 만들어서 파시니깐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건물이 꽤 오래되어 보입니다. ㅎㅎ 살짝 맛집느낌나네요 ㅋ

 

 

여기도 어김없이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구요. 출입명부를 작성합니다!

 

 

오늘 소개할 메뉴는 해물칼국수입니다. 칼국수는 기본반찬이 김치밖에는 없어요!

 

 

항상 느끼지만 맛집김치는 뭔가 틀려용! 아삭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드디어 등장! 오늘은 메인디쉬~ 해물칼국수입니다

 

 

칼국수위에 고명은 얇게 썬 파채와 깻잎 그리고 바지락, 꽃게도 한조각 넣어 주십니다!

저는 여기서 자주 해장을 해요! 뜨끈하고 담백한 칼국수가 해장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게다리 ㅎㅎ "니들이 게맛을 알아?" 라고 말씀하셨던 신구선생님이 생각나네요! 건강하시나 모르겠어요

 

 

바지락입니다! 아무래도 조개류는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가게에서 드시는게 좋습니다!

 

 

 

바지락부터 싹다~분리하고 칼국수에 넣어서 먹어요! 그리고 한가지 떨어져서 돌아다니는 조개껍질 조각이 날카로울 수 있어요! 바지락칼국수는 항상 바닥을 긁어서 드시지 마시고, 유념하셔야합니다 ㅎㅎ

 

 

 

 

 

니멋대로 생긴 칼국수 면발이 쫄깃합니다 ㅎㅎ

 

 

매콤한 김치에 칼국수를 얹고 한입준비!

 

 

 

역시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월평동 맛집 다울손칼국수는 입맛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공무원들 맛집입니다. 그정도면 저도 인정합니다! 맛집 찾고 싶으면 공무원들 쫓아다니면 거의확률 100% ㅋㅋ

 

 

맛집은 항상 당신 근처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