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펭수랑 계룡산 동학사 맛집 맛드레 보리밥맛집 다녀왔어요!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30. 16:00
반응형

오늘은 벚꽃도 만발하고 날씨도 좋고 공주 동학사 맛집 맛드레 보리밥맛집 다녀왔어요!

 

 

 

펭수도 델꼬 갔어요 ㅋㅋ 이꽃은 배나무 꽃이라네요!

 

 

↓이거 먹고 왔어요! 여러가지 나물에 보리밥을 넣고 고추장으로 비볐습니다! 배고픈 터라서 그냥 흡입했네요 ㅋ

 

 

 

 

맛드레 동학사 보리밥정식은 로터리에서 계룡시 쪽으로 조금만 올라가다보면 왼쪽 길건너편에 있어요!

 

 

 

 

넓은 주차장에 갓지은 신축건물로 동학사의 여느 보리밥집과는 조금 틀리네용

 

 

 

 

주차장 오지게 넓고요 ㅋㅋ 홀에서 못먹으면 주차장에서 먹어도 될듯 ㅋ

 

 

 

 

흠 동학사보리밥집 맛드레는 가격이 나쁘지 않아요! 근처 식당들 보다는 싼것 같기도 하구요!

 

 

 

 

홀에 들어가니 분수대처럼 도자기에 물이 흐르네요! 요즘 인테리어 멋집니다 ㅎㅎ 도자기 굴곡을 타고 물이 흐릅니다

저희는 보리밥정식을 2인분 시켰어요! 친구가 양이 적어서 좀 덜어주고 저는 양품채로 퍼먹었어요!

 

 

 

 

 

원래 보리밥비빔밥이 뜨겁게 비비는지는 몰랐어요! 비비는데도 침이 고입니다. 늦은 점심은 역시 이성을 잃게 만드네용

 실은 제친구는 묵밥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요! 많이 주셨네요~ 사장님이 혼자하시는것 같은데 굉장한 미인이세요 ㅎㅎ

 

 

 

 

상큼하고 신선한 열무줄기뭐라고 해야지 ㅋ 여하튼 열무국수 말아먹으면 기가막힐것같네요!

 

 

 

 

미역줄거리 볶음입니다! 미역줄기에는 요오드라는 성분이 있는데요. 모발과 탈모에 좋다고 합니다

 

 

 

 

달콤매콤한 오이초무침입니다!

 

 

 

 

시골된장국 정말 맛있네요! 짜지도 않고, 맛드레 보리밥정식에 넣어서 비볐습니다!

 

 

 

 

요게 콩비지인가요? ㅎㅎㅎ 그런것 같아요! 짭짤하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조금 아까 먹고 왔는데, 사진을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ㅋ 나중에 또 가야겠어요! 동학사근처식당들중에는 주변맛집이 참 많습니다!

 

 

 

 

뭐 항상그렇듯이..빈그릇 인증샷입니다! 싹싹 긁어 먹었어용 ㅋ

 

 

 

 

동학사 보리밥은 뚝배기에 담겨 나옵니다! 보리밥을 덜어내고 둥글레차를 부어주시네요! 보리밥 산채비빔밥 다먹고 보리숭늉으로 입가심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정말 맛있게 잘먹었네요! 실은 좀더 올라가서 동학사 한정식 맛집을 가려고 했는데, 예상외에 이득입니다!

 

 

 

 

 

맛드레 보리밥정식
042-825-3038
충남 공주시 반포면 계룡대로 1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