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한민시장 대패삼겹살 맛집 별미일번지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25. 11:52
반응형

대패삼겹살 맛집 한민시장 별미일번지를 소개합니다! 요즘들어 대패삽겹살먹방이 방송에서도 많은데요. 특히 냉동대패삼겹살만의 유니크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으세요! 역시나 고기구운 기름에 김치랑 콩나물 볶아서 밥을 비벼먹으면 기가막히죠 ㅋ

 

 

 

대패삼겹살 맛집 별미일번지는 대전 서구 가장동 일명 한민시장으로 유명한 핫플레이스입니다. 대전 한민시장은 곱창구이골목이 유명합니다. 대전 분들이 라면 1번 식은 오셨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한민시장 공용 주차장 옆 별미 일 번지는 옛날 모습 그대로 해요. 약간 맛집에 포스가 느껴지는 클래식한 식당 모습입니다. 20대 30대 남녀 노소 구분 없이 많이들 찾아 오십니다

 

 

가격표인데요 대패삼겹살이 가격이 저렴 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면 동태찌게도 너무 맛있습니다

 

 

기본 차림새 입니다 역시나 돌구이 불타는 최고입니다

 

 

새콤한 파무침은 너무 맛있어요 삼겹살과 잘 어울리는 궁합입니다

 

 

매콤한 콩나물 무침이네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신 냉동 대패 삼겹살입니다. 대패삼겹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만 드세요

 

 

대패삼겹살은 굽는 방법 있습니다 고기를 굽는 돌판이기름이 잘 빠지게 살짝 경사가 있습니다 이 쪽에는 고기를 굽고 아래 쪽에서는 김치 와 콩나물을 기름에 복 습니다 자연스럽게 기름이 아래로 흘러거든요

 

 

 대패삼겹살은 고기가 얇아서 타기 쉬워요 그래서 중불로 자주 뒤집어 줘야 합니다

 돌판은 한번 예열 되면 잘 식지 않아서 고기 굽기 의 안성맞춤 입니다

 

 

대패삼겹살은 기본 삼 일 번은 시작해야 먹을 수가 있습니다 잘 구워진 삼겹살과 아래쪽에 고기 기름으로 잘 볶아진 김치 와 콩나물이 보이네요

 

 

 삼겹살과 김치는 절대궁합입니다 이 환상의 콤비는 그 어떤 조합도 따라올 수가 없죠

 

 고기 기름에 잘 볶아진 마늘도 기가막히네요. 마늘은 생으로 먹는 것보다 살짝 구면 알리신 이라는 좋은 성분이 나온다고 하네요

 

 

 

 

상추에 잘 구워진 삼겹살을 얹고 김치 와 콩나물 그리고 마늘을 쌈장에 찍어서 한쌈 싸보았습니다

 

 

 

 잘 달궈진 돌판에 얹어진 김치가 참 탐스럽 습니다

 

 

 

 

 적당히 구워진 기름진 삼겹살은 입안에 품이를 높여주네요

 

 

잘 구워진 마늘과 삼겹살입니다

 

 

 

 

 

ㅋㅋㅋ 잘 코팅된 비빔밥 사진입니다. 대패삼겹살은 비빔밥이 피날레죠 ㅋㅋ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전 서구 가장동 별미 일 번지는한민시장 주차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오늘도 당신의 맛집을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