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맥도날드 필레오 피쉬버거 가격! 알래스카 폴락 생선은 명태입니다.

당신근처의맛집 2021. 4. 4. 09: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요즘 맥도날드에서 13년만에 부활시킨 필레오 피쉬버거의 재료인 폴락 생선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관련포스팅을 적어보았습니다! 알래스카 폴락은 명태입니다. 대구과의 바닷물고기로 몸의 길이는 40~60cm이며, 등은 푸른 갈색, 배는 은빛을 띤 백색으로 몸이 길고 등지느러미가 세 개 있다고 합니다. 알래스카 명태의 생김새는 눈과 입이 큰데 아래턱이 위턱보다 길며 맛이 담백하고 어획량이 많아 중요한 수산 자원 가운데 하나이며, 한류성 어류로 한국 동해안, 오호츠크해, 베링해, 아메리카 서해안, 일본 북부 연해 등지에 분포한다고 합니다.

[출처 네이버 어학사전]

 

 

 

 

 

 

흰살 생선 (폴락, 대구, 대구)은 토마토, 이탈리안 허브, 신선한 바질 잎을 바질에 직접 즙에 넣어 구운 것입니다. 맛있는 지중해 해산물 저녁식사가 가능합니다!

 

 

 

 

 

 

알래스카 명태는 어떤 종류의 물고기입니까?
Gadus chalcogrammus – Alaska pollock 또는 walleye pollock (Gadus chalcogrammus)은 대구과 Gadidae의 해양 어종입니다. 북태평양에 널리 분포하는 반 원양 어종으로 동 베링해에서 가장 많이 발견된다. 이전에 Theragra chalcogramma로 알려졌습니다.

[출처:구글]

 

 

 

 

 

 

알래스카 명태에는 수은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까?
미국에서 소비되는 인기있는 어패류의 대부분은 수은 수준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은 함량이 매우 낮은 해산물에는 연어, 정어리, 명태, 가자미, 대구, 틸라피아, 새우, 굴, 조개, 가리비 및 게가 있습니다.

[출처:구글]

 

 

 

 

 

 

 

알래스카 명태가 당신에게 좋은가요?
저칼로리 식품 인 Wild Alaska Pollock은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자연 식품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단백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수은 및 살충제와 같은 환경 독소에 대한 저 위험 범주에 속합니다.

[출처:구글]

 

 

 

 

 

 

Pollock은 먹기에 좋은 물고기입니까?
폴락은 많은 레스토랑, 타케 리아, 패스트 푸드 체인에서 선호하는 생선입니다. ... 연어, 참치, 대구와 같은 명태의 영양가에 관한 한, 그것은 지방이 적은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이며 포화 지방이 적습니다. 이 모든 생선은 또한 비타민 B12, 인 및 셀레늄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출처:구글]

 

 

 

 

 

 

Pollock은 틸라피아와 비슷합니까?
대구, 명태, 대구는 틸라피아보다 더 가늘고 살이 단단하며 거의 부드럽습니다. 틸라피아처럼 저지방 단백질 공급원을 고려하십시오.

[출처:구글]

 

 

 

 

 

 

Pollock은 비린내가 나나요?
그것이 명태의 맛입니다. 단단하고 고기가 많고 너무 비린내가 아닙니다. 상점에서 찾을 수있는 대부분의 모조게는 명태로 만들어집니다.

[출처:구글]

 

 

 

 

 

 

 

이번기회에 저도 알래스카 폴락에 대해서 공부 많이 했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