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유성구 맛집베스트10 봉명동 맛집 유성직영점 설천순대국밥

당신근처의맛집 2021. 5. 13. 16:07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근처의 맛집을 소개하는 당근맛입니다. 오늘은 대전 봉명동 맛집 유성직영점 설천순대국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전에 설천순대국밥은 둔산점과 유성직영점이 있습니다. 아실만한 분은 아시겠지만 설천순대국밥은 순대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깨끗하며 위생적이고 담백한 순대 맛이 일품 입니다.

점심 시간이 지난 이후라 한가하네요 홀이 무척 깔끔해 보입니다

가격대가 그렇게 비싸지 않은편이네요 저렴한 것도 많지만 우선 위생과 맛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친구와 저는 순대국밥 2개 와 맛순대 한접시를 시켰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ㅎㅎ

대전 유성 직영점 봉명동 맛집 설천순대국밥의 기본처림새입니다.

새우젓이구요

매콤한 양념 다대기입니다

두툼하게 자른 통깍두기

역시 맛집은 배츄김치가 시그니처입니다

부추를 정말 많이 주시네요 깜짝 놀랬습니다

맛순대 1접시입니다. 순대오ㅏ 간을 주시네요. 개인적으로 간 좋아하는데요 목이 살짝 매이면서 팍팍하게 먹는 맛이 너무 좋아요 목이 메이면 막걸리를 한모금 마십니다 ㅋㅋㅋ

순대가 보통 다른데 가면 돼지 냄새도 좀 나고 별로거든요. 여긴 맛이 깔끔하고 담백하고 순대 소도 꽉꽉 채워 주십니다

그냥 먹어도 느끼하지 않아요 정말 맛있네요

솔직히 순대 별로 안 좋아합니다 하지만 대전 순대국밥 맛집 설천순대국밥은 자주 먹어요!

지금부터는 당근맛 시그니처인 사진으로 막어봅니다! 솔직히 사진볼때 누가 말시키면 귀찮아요 ㅋㅋㅋ

소가 꽉찬 순대를 짭쪼름한 새우젓에 찍어서 한입 앙! ㅎ

예전에 논산근처에 TV에 방영된 선지로만 소를 채운 순대를 먹어보았는데요. 역시 순대는 당면빨아닌가요 ㅋ

부추도 정말 많이 주세요 ㅎㅎㅎ 어린부추는 아무도 안준다고 ㅎ

지금봐도 설천순대국밥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ㅋㅋㅋ

역시 마지막 엔딩~ 대전에서 유명한 원막걸리입니다. 달지않고 탄산이 많이않아 너무 맛있어요! 원래는 서울막걸리만 흔들지 않고 먹고는 했는데요. 위에 맑은 막걸리만 마시고 지개미는 먹지 않았거든요 ㅎ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집은 항상 당신 근처에 있습니다. 코로나로 지친 소상공인분들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