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유성구 상대동 국수맛집 제주 올래 고기국수

당신근처의맛집 2021. 4. 19. 20: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오늘은 수통골 올래국수 제주 고기국수 맛집인데요! 대전 유성구 상대동에 본점을 두고 있습니다! 2월5일에 수통골 분점은 영업을 종료하고, 상대동 본점만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통골 바람쐬러왔다가 자주 먹으러 갔었는데 아쉽네요!

 

 

 

 
가게 입구에는 제주 돌 하르방이 우뚝 서 있었습니다

 

 

 

 

2월 5일부로 영업을 종료한다고 하네요! 아마도 지금은 바뀌었을 것 같아요! 코로나이후로 많은 가게들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올래국수 상대본점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290번길 1
042-826-8855
구암역2번 출구에서1217m
매일 11:00 - 21:00


가격표
고기국수(곱배기) 8,000원
고기국수(보통) 7,000원
비빔국수(곱배기) 8,000원
비빔국수(보통) 7,000원

 

 

 

 

가격은 국수 치고는 조금 비싼편이내요! 아마도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 것 같아요!

 

 

 

 

역시나 맛집은 김치가 예술입니다.

 

 

 

 

고기국수의 유래는 양념을 거의 쓰지 않고 재료 그대로의 맛을 살린 조리법 때문에 제주를 찾는 사람들은 제주의 향토 음식을 빼놓지 않고 즐긴다. 그중에서도 서귀포를 중심으로 마을의 잔칫날이나 큰 행사가 있던 날 즐겨먹었다고 하네요! [네이버 지식백과] 고기국수

올래국수는 뽀얀 국물에 진한 고기육수맛이 일품입니다

 

 

 

고기국수가 제주도에서 유명한데요! 실제로 먹어본적은 없었어요!

 

 

 

 

면은 통통하고 아주 잘넘어갑니다!

 

 

 

 

매콤한 김치를 얹어서 한입컷!

 

 

 

 

 

 

 

굳이 맛을 표현하자면 일본식으로 우려낸 라멘느낌이 좀 나네요

 

 

 

 

너무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네요 ㅎㅎ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참 담백합니다! 뭐랄까..착한국수? 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유성 상대동 본점에도 먹으러 가려구요 ㅎㅎ

 

 

 

 

맛집은 항상 당신 근처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