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수통골 해물왕국 간장게장 맛집

당신근처의맛집 2021. 4. 22. 1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ㅎㅎ 일하랴 포스팅쓰랴~ 하루가 모자라네요!
오늘 점심은 대전 수통골 해물왕국 간장게장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저녁에 쓰려니 운동도 해야하고 피곤해서 ㅋㅋ 오후에 쓰기로 했어요!
보통 간장게장은 박하지로 많이 하는데 걔는 비싸요 ㅋ
그래서 오늘은 무한리필이 아닌 돌게장정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대전 수통골 맛집 해물왕국 가게내부입니다.

간장게장은 돌게로 양념게장은 꽃게로 판매도 하고 있네요

다른것도 먹고 싶었지만, 오늘 대전 수통골 해물왕국은 점심특선으로 간장게장이 유명합니다

다음엔 쭈꾸미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좀 이른시간이라 한가하네요! 원래는 자리가 없다고 합니다. 수통골은 가볍게 바람쐬러 많이들 오시거든요

시금치입니다

우엉버섯볶음

여름반찬 최강자 열무김치

쥐포볶음

상추겉저리

마름김은 밥에 싸서 맛간장 찌거먹는거용

희안하게 반찬으로 녹두전이 나옵니다

견과류를 듬뿍뿌린 샐러드네요

이렇게 한상차림입니다! 오늘은 지인분들과 남의돈남의산 3명이서 대전 수통골 맛집 간장게장먹으러 왔어요

계란찜 좀 늦게 나왔네요

수제비입니다'

드디어 오늘의 점심메뉴 간장게장입니다.

아는맛이라 굳이 쓸데없는 말들은 생략할께요!
간장게장 뚜껑에 밥말아서 비벼먹는 걸로 시작햇어요

ㅎㅎㅎ기가막힙니다! 봄에는 입맛이 없어서 간장게장 자주 먹는것 같어요!

매콤하고 단짠단짠한 맛간장 국물에 밥비벼서 마른김에 싸서 먹으면서 간장게장을 먹었어요!

간장게장의 맛과 향을 사진으로나마 전해드립니다!

게장속이 알로 꽉차서 흐러넘칩니다!

여긴 좋은게 집게다리나 두꺼운 부분은 깨서 주세요!
나무나도 친절하십니다!

역시 봄철 입맛에는 간장게장이 가성비 짱이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대전 수통골 맛집 해물왕국 간장게장 맛집으로 인~정!!


맛집은 항상 당신 근처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