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유성 장대동 24시 울엄마 양평해장국 맛집에서 점심 먹었어요!

당신근처의맛집 2021. 4. 21. 13:43
반응형

대전 유성 장대동 24시 울엄마 양평해장국 맛집에서 점심 먹고 왔어요! 화사근처인데요. 일한지 얼마 안되서 가까운 곳으로 점심먹으러 왔네요! 양평해장국 한번씩은 다들 드셔보셨자나요! 물론 가게마다 손맛이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맛있습니다 ㅎㅎ

24시간 영업인데 대전도 코로나2단계라 10시까지만 영업을 합니다! 여기는 양평새트가 있네요! 양평해장국에 만두까지해서 세트로 판매합니다.

새로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기본차림새입니다! 원래 해장국집은 반찬이 많이 없어요!

역시 김치가 기본이죠! 상당히 매콤합니다 ㅎ

토코페롤이랑 비타민 E, C가 다량함유된 고추입니다.

양평해장국은 파김치가 굉장히 시그니처로써 완전 맛있어요! 정말 해장국이랑 잘 어울립니다!

내장탕을 주문했더니, 와사비간장을 소스로 줍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양평해장국 ㅎ 친구는 선지해장국이고 저는 내장탕을 완전 좋아합니다!

빨간국물에 후추를 뿌리고 ㅋ 후추 대박좋아하거든요

내장(소부속물)의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는 맛이 무섭다고 ㅋㅋ 역시 맛있네요. 양도 푸짐합니다.

친구는 선지해장국을 시켰어요! 솔직히 선지해장국은 대구에서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내용물을 와사비 간장에 찍어먹으면 별미입니다

밥 말았어요! 내용물은 다 건져먹고 마지막으로 밥말아먹어야죠 ㅋ

매콤한 김치 얹어서 한입!

 

그냥 담백하게 한입!

오늘의 하일라이트 파김치 얹어서 한입!

오늘도 덕분에 점심공양 잘 했습니다!

당근맛의 시그니처사진! 빈그릇 단독샷!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집은 항상 당신 근처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