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3대 냉면 맛집 코다리 비빔냉면을 소개합니다!

당신근처의맛집 2021. 4. 27. 08:34
반응형

대전 맛집 코다리 비빔냉면을 소개합니다! 주말저녁에 날씨도 덥고해서 엄마랑 코다리냉면 맛집에 다녀왔어요! 낮에 어찌나 덥던지 ㅋ 올여름은 엥간히 덥겠습니다! 저희 모자는 여름이면 냉면이랑 소바를 달고 살아요! 엄마가 임신중에 태교를 열무냉면으로 하셨다고 합니다. 어쩐지 면만 보면 눈이 돌아가서 ㅋㅋㅋ 오늘 다녀온 대전 비빔냉면 맛집은 아는분들은 알만한 핫플입니다! 자~ 이제 욕먹으러 가볼까요? ㅋㅋㅋㅋ

매콤한 코다리찜도 맛있지만, 매콤달콤한 비빔냉면위에 맛있게 양념된 코다리는 상상을 초월하는 맛입니다.

가게입구는 오래된 맛집분위기 입니다. 여기가 못ㅎㅐ도 20년은 넘었을거예요! 꽤나 오랜기간 동안 먹으러 왔거든요. 특히나 어르신들이나 가족동반으로 많이 오세요.

비교적 가격은 보통입니다. 코다리찜에 비하면 꽤나 저렴한것 같기도 하구요! 저희는 코다리 비빔냉면 세트를 시켰어요! 비빔냉면이랑 왕만두 2개가 세트입니다.

기본차림새입니다. 새콤한 무생채와 만두를 찍어먹는 맛간장 그리고 면류와 잘 어울리는 단무지입니다.

저는 이게 참 좋은데요! 황태껍질을 우려낼대로 우려낸 진한 육수입니다. 비릿하지도 않고, 깊은맛이 아주 풍미가 넘쳐요! 매콤한 비빔냉면을 먹다가 매워지면 육수로 놀란혀를 달래줍니다 ㅋ

아직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은근히 사람많아요! 여기도 가끔 웨이팅은 필수입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대전 맛집 코다리 비빔냉면입니다. 물냉면도 맛있지만 비빔냉면의 마약같은 맛으로 몇해째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코다리냉면은 면을 직접 뽑습니다. 홀에서 cctv로 면을 뽑는 영상을 보여줄 정도로 믿을만 합니다.

면을 쫄깃하고, 쉽게 끊어지지 않을 정도로 텐션이 있으며 적당히 육수가 베어있어 살짝 달착지근하네요!
무척 신선합니다!

매콤하고 달콤한 코다리 무침이 보이시나요? 한마디로 예술입니다! 솔직히 대한민국 여기저기 맛기행을 다니지만 이만한 면퀄은 손에 꼽을 정도 입니다.

말랑하고 쫌든하며 매콤달콤한 소스가 코다리에 짖무르게 베어있는 맛이라니.. 정말 맛있네요

간간히 보이는 오이조각이 매운맛을 살짝 가려줍니다

지금부터는 사진으로 감상하시죠! ㅋㅋㅋ

무생채 먹기전에 한컷!

항상 문제인게 글쓰면서도 미치겠어요 ㅋ 침이..줄줄

코다리무침이랑 면이랑 한컷!

사진을 이렇게 많이 가까이 찍는다고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변을 좀 하자면.. 필자랑 같이 먹는 듯한느낌을 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사진속의 음식을 피사체라고 생각한다면 이해가 되실것 같아요!

먹고 즐기는 와중에 만두군이 도착했어요! 주방에서 깜빡했데요 ㅋ ㄴㅏ~ ㅃㅓ! 매울때 한입 물어주는게 배운사람의 자세인데요 ㅋㅋ

왕만두라서 그런지 크고 먹음직스럽네요 ㅎ 만두는 역시 왕만두 ㅋㅋㅋ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빈센조까사노 OST 테너 최성훈성악가의 ombra mai fu 입니다. 요즘 즐겨듣는 곡입니다. 함께 감상하시죠
저두 까사노 패밀리 들어가고 싶어요! 송중기 리턴작 성공입니다 ㅋ

https://youtu.be/4rNusymFlQk


펜텀싱어3의 우승팀 라포엠의 샤이닝이라는 곡입니다. 특히 최성훈성악가는 독보적입니다. 이탈리아에서 오셨다죠? 한곡 더 들어볼께요! 오늘도 당근맛의 구독자가 되어주셔서 간사합니다! 월 100달러를 위한 당근맛의 질주는 계속됩니다! (_ _) 항상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맛집은 당신 근처에 있습니다!

https://youtu.be/jSNGdMeqlG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