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연안식당 메뉴 꼬막비빔밥 맛집 대전둔산점에서 먹고 왔어요!

당신근처의맛집 2021. 5. 18. 17:02
반응형

드디어 대전 연안식당 메뉴 꼬막비빔밥 맛집 대전둔산점에서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오늘도 연안식당 메뉴 꼬막비빔밥 맛집에 다녀왔어요! 저번에도 꼬막비빔밥을 소개했는데요! 연안식당 본점말고도 대전둔산점도 있다고 합니다! 바빠서 연안식당에서 포장을 해서 가져가려고 했는데.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가게느낌이 인천 연안부두에 있는 횟집같은 느낌이네요! 짙은 네이비 색상 가게이름과 블루톤 차양막이 시원해 보입니다. 그옆에는 밥도둑이라고 씌여있네요! 그럼 지금부터 바대내음 물씬나는 해상물 요리의 향연으로 떠나요~

연안식당은 벌교 여수의 새꼬막을 사용한다는 품질인증입니다. 꼬막비빔밥이 유명하네여!

가게 인테리어 와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대전에서도 둔산동은 월세가 비싼 곳이거든요

연안식당 메뉴 꼬막비빔밥 맛있게 먹는 법입니다. 질 좋은 참기름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친구와 저는 꼬막비빔밥 그리고 꽃게 살 비빔밥 새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이 간단히 보이지만 상당히 맛있었어요

콩나물 무침

미역 줄기볶음

김지 입니다

쬐그만한 간장게장이 생각보다 별미였어요

마른김

생미역국

그리고 김치찌개같은 뚝배기를 주시네요

밥입니다! 검은깨를 뿌려주셔요!

지금부터 당근맛 시그니처 사진으로 먹어보기 코너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우선 연안식당 시그니처 메뉴 꼬막비빔밥입니다.

부추랑 양념된 꼬막 그리고 깨까지 매콤하면서 맛있습니다

역시 전문점이라 그런지 꼬막이 굉장히 신선해 보입니다! 맛은 두말하면 입아프죠 ㅋㅋ

꼬막비빔맙은 다른 식당에 비해서 양도 많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알도 탱글하고 꼬막도 꼬득꼬득한게 식감이 완전 살아있네요 ㅎㅎㅎ 여수바다를 품은 맛~?

다음은 꽃게살 무침 비빔밥입니다! 흡사 양념게장을 비벼먹는 듯한데요. 그렇게 맵지않고 적당이 맛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꼬막비빔밥보다 꽃게살무침 비빔밥이 더 좋았어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 ㅎㅎㅎ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쫀득한 소스를 밥에 부어서 비벼먹으면 됩니다. 간도 적당하고 맛이 좋습니다 ㅎㅎ 신상계란님도 연안식당 좋아하시더라구요!

이게 만약 고노와다(성게알)비빔밥이라면 얼마나 비쌀까요 ㅋㅋㅋ 갑자기 먹고 싶어서 언급해 봅니다

참기름이 뿌려진 밥위에 꽃게살소스를 듬뿍넣고, 맛있게 비벼봅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글 쓰면서도 먹고 싶네요 ㅋㅋㅋ

마른김이 반찬으로 나오니깐 김에 싸서 드셔보세요!

마지막으로 새우만두입니다. 새우향이 그윽한게 만두소도 푸짐하고 소스에 찍어 먹으니 별미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동원에서 파는 새우만두 찐팬이거든요! 맛은 비슷합니다 ㅎㅎ

만두피를 살짝 찢어보니 속이 새우로 꽉 찼네요 ㅎㅎ

이야~ ㅎ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 소문난 맛집은 ㄷㅏ 이유가 있네요! 맛집은 항상 당신 근처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