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서구 탄방동 삼겹살 맛집 대동육가 초벌 주먹구이

당신근처의맛집 2021. 5. 28.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오늘은 대전 서구 탄방동 삼겹살 맛집 대동육가 초벌 주먹구이에 다녀왔습니다. 누가 그런이야기를 했습니다. 냉면에 올려먹기 좋은 고기가 진짜 돼지고기 삼겹살 맛집이라면서 ㅎㅎ 그런데 그런곳을 찾았습니다. 냉면에 삼겹살을 아니.. 엄밀히 따지자면 가브리살 주먹구이였습니다. 돼지고기 비린맛도 없었고, 물냉면이 정말 맛있네요. 특별한 건 없어 보이는데 삼겹살과 물냉면의 조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비빔냉면에만 고기를 말아 먹는것은 아닌가 봅니다. ㅋㅋㅋ 오늘도 당신 근처의 맛집으로 떠나보겠습니다! 탄방동 대동육가 주먹구이인데요! 초벌이 되어서 나와줍니다! 살짝 불맛도 나고, 맛있네요!

 

대전 삼겹살 맛집 대동육가는 역시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무척 많았습니다. 솔직히 데이터없이 간 곳이라 기대는 별로 않했는데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습니다. 사람이 많다는 것은 맛있다는 증거겠죠?

 

 

가게는 길다랗고 입구는 좁아보이네요! 가게는 입구는 좁고 들어가면 복주머니처럼 큰 구조가 돈이 새어나가지 않고, 모인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저기 서빙보시는 알바분 대단히 일 잘하십니다. 역시나 맛집에서는 저런분들이 꼭 계셔요!

 

 

금액은 다른 곳에 비해 좀 비싼편 이었습니다. 메인 고기가 주먹구이인데요! 주먹구이랑 가브리살을 주문했습니다. 항정도 시켰는것 같은데 사진이 없네요 ㅋ

 

 

돼지고기를 냉동육이 아닌 생고기를 쓰신다고 합니다. 요즘은 생고기가 대세라서..그렇게 특별한 메리트는 아닙니다. 다만 얼마나 신선한가는 궁금하네요! 안쪽에 정육코너가 있어서 직접 쓸어서 담아주십니다.

 

 

공유 배우님 ㅎㅎㅎ 오랫만에 봅니다. 테라를 든거 보니 불과2~3년전 CF같네요!

 

 

ㅎㅎㅎ그 옆에 진로 이즈백~! 1일1깡 이렇게 비가 서있네요! 이건 3~5년정도? 시간이 매우 빠릅니다!

 

 

기본 차림새입니다. 주먹구이 가격에 비해서는 반찬이 그닥 좋지는 않아요! 일단 양념게장이 없음 ㅋ

 

 

촬영중에 보니 대동육전냉면이 여름특선메뉴로 보입니다! 이따가 꼭 시켜먹어야 겠어요!

 

 

시원한 메밀묵 얼린것!

 

 

오랫만에 봅니다. 뻔데기데기~ 영양식품이죠 ㅋ 통조림도 나옵니다 ㅎ

 

 

양파 초절임

 

 

족발용 무생채 매콤하고 달달하네요!

 

 

연근 흑임자 소스 버무림

 

 

묵은지랑 그이 친구 명이~

 

 

두둥~ 드디어 오늘의 메뉴 대전 탄방동 맛집 대동육가 주먹구이와 가브리살 입니다. 주먹구이는 초벌이 되어서 나오는 군요! 조금만 익히면 될 것같습니다! 생고기 빛까리가 아주 좋습니다. 갑자기 제가 육식동물이 된 느낌이네요 ㅋ

 

 

고기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빨갛지도 않고, 적당히 핏물이 빠진듯한 생고기의 신선함이 느껴지네요

 

 

저 살코기에 붙은 비계 보이시나요? 맛있는 비계입니다. 하얗지 않고, 살짝 노릿한 색감에 적당히 탄력있어 보이는 느낌 조만간에 대전시내에서 가장 맛있는 비계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그 맛집은 대덕구 오정동에 있는데요. 정말 기가막힙니다. 곧 찍어 올리겠나이다~ 참 거기는 연탄구이 입니다. 비오는 날 가면 살짝 어지러워요 ㅋㅋㅋㅋ

 

 

드디어 굽기 시작합니다. 같이 갔던 친구는 해군대위출신입니다. 잘 생기고, 다 좋은 데 살짝 4가지가 없어서 ㅋㅋㅋ 저랑은 친한데 다른사람이랑은 낯가려요 ㅋ 이 친구 고기 잘 굽습니다! 오늘같은 날은 맘 놓고 사진이랑 동영상 찍어도 되겠어요~ 

 

 

지금부터는 당근맛 시그니처 코너속의 코너 ㅋ 사진으로 먹어보기 입니다. 즐감하세요!

 

 

겉은 빠삭하게 구워서 육즙을 담고, 속은 돌려가면서 빠르게 속까지 잘 익혀줍니다. 잘 읽은 돼지고기 소 안부럽습니다!

 

 

이 친구 해군대위...그릴자국도 내고 있네요. ㅋ 캠핑 자주 다니나 봅니다.

 

 

드디어 잘 익었습니다. 참 맛있게 구운것 같아요!

 

 

가브리살입니다. 노릇하게 잘구워져서 먹음직스럽습니다. 가브리살은 기름기가 적고 담백해서 명이나물에 싸서 드시면 아주 맛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썸네일을 위한 설정샷? 누가 쌈에 연근을 넣어서 먹나요 ㅎ

 

 

화력이 좋아서 잘 구워지네요! 보통 고기맛집들은 불이 좋습니다. 숯도 좋겠지만, 숯의 화력이 은은하고 좋아요! 고기는 불맛이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침 넘어가네요..간만에 ㅋ

 

 

이 친구 정말 잘 굽습니다! 덕분에 동영상도 많이 찍었습니다 ㅋ 아 이친구 저랑 원주맴버예요! 거기서 회사 다니거든요 ㅋ 둘도 없는 베프랍니다~ 

 

 

배고프네요 ㅋㅋㅋ

 

 

드디어 고대하시던 냉면쇼입니다! 이 고깃집은 냉면이 예술입니다! 면발하며~면수하며 뭐하나 빠질 게 없네요.

 

 

가브리살을 얹어서 한입! 먹어봅니다. 진심 맛있네요 ㅋㅋㅋ

 

 

새콤달콤한 채를 썬 김치를 얹어서 한컷! ㅎㅎㅎ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진정한 맛집은 당신 근처에 있어요! 아침 건너뛰신 분들 점심 맛있게 드세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