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팻쿤 Fatkun 크롬 일괄 이미지 다운로드 확장프로그램을 아시나요?

당신근처의맛집 2021. 6. 4. 07:30
반응형

팻쿤 Fatkun 크롬 일괄 이미지 다운로드 확장프로그램을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맛집너무 다녀서 이제 다이어트좀 하려구요! 쫑크 먹엇어요 ㅋ 20kg감량예정입니다! 그래바짜지만 ㅋ 구뤠소~ 맛집포스팅 간간히 쓰고 요런 풍부한 잡식들로 폿팅할 예정이랍니다! 오늘은 많이들 사용하시는 웹화면에서 다운로드 받고 싶은 이미지가 있다면! 쉽게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Fatkun ◀ 이 아이입니다 ㅎㅎ 사전적인 의미가 궁금해서 네OO 어학사전에서 찾아보았습니다! 딱히 내용은 없는것 같습니다. 그럼 많이들 사용하시는 크롬(chorme)의 인터넷 환경에서 확장프로그램 fatkun으로 이미지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Fatkun'에 대한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해 보세요.
한글을 영어로 혹은 영어를 한글로 입력했는지 확인해 보세요.
검색어의 단어 수를 줄이거나, 보다 일반적인 검색어로 다시 검색해 보세요.
두 단어 이상의 검색어인 경우, 띄어쓰기를 확인해 보세요.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https://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extensions

 

Chrome 웹 스토어

Chrome에 사용할 유용한 앱, 게임,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를 찾아보세요.

chrome.google.com

 

우선 검색사이트에서 chrome 웹 스토어 라는 검색을 합니다. 아니면 제가 드린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단 웹브라우져가 크롬이어야 합니다! 크롬 다운로드 사이트도 링크해 드릴게요!

https://www.google.com/chrome/

 

Chrome 웹브라우저

더욱 스마트해진 Google로 더 심플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www.google.com

 

 

검색을 누르시면 크롬 웹 스토어가 나오는데요! 바로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보시는 화면이 크롬 웹브라우져의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크롬 웹 스토어는 모바일에서 지원하는 어플처럼 PC화면에서도 다양한 기능을 프러그인으로 설치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확장프로그램 말 그대로 웹 스토어입니다. 거의 모든것이 무료로 제공되니 필요하신 플러그인을 잘 검색해 보시면 잘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ㅈㅏ~! 크롭 웹 스토어에서 fatkun이라고 검색을 하니 일괄 다운로드 이미지라고 나오네용! 오른쪽 상단에 Chrome에 추가 파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처음엔 어렵지만 하다보면 쉽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보시는것 처럼 다운로드 버튼에 안내박스가 나오는데요! 확장프로그램 추가 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이제부터 쪼~금 헷갈릴 수도 있는데요!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하면 보시는 부분에 활성화 버튼이 보여야하는데 않보입니다. 그때는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퍼즐조각같이 생긴 버튼이 있어요! 그걸 누르시면 확장프로그램을 화면에서 보여지게 고정시켜주는 핀이 나오네요! 클릭하시면 파란색으로 변하면서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참 쉽죠~잉 ㅋㅋ

 

 

보시는 것 처럼 저런 이미지버튼이 나와용! 저는 확장프로그램을 여러개 사용하는 터라 아주많습니다 ㅋ 천천히 소개해드릴께요! 짤간 점선으로 표시된 버튼을 누르시면 저렇게 메세지 박스가 나옵니다. 원하시는 이미지까지 스크롤 하셔서 화면에서 확인하셨다면 alt+1이나 alt+2를 눌러 주세요! 

 

 

단축키 alt+2를 누르시면 보시는것 처럼 웹브라우져 화면상에서 보여지는 이미지들이 저렇게 활성화되서 떠오릅니다! 원하시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저장할까요? 라는 윈도우 박스 화면이 뜹니다!

지금까지는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고는 했는데요! 이 fatkun확장 프로그램은 못받는 사이트가 없어요! 참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도 유용한 잡식으로 찾아올께요~ 그때까지 안뇽~!

 

"사람은 배운만큼 보이고, 보이는 만큼 행복하다" 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