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갯마을 차차차 배경 드라마 촬영지 이가리닻 전망대에 다녀왔어요!

당신근처의맛집 2021. 11. 2. 05:32
반응형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드라마 촬영지 갯마을 차차차 배경 이가리닻 전망대에 다녀왔어요! 바다랑 하늘이랑 너무 예쁘고 절경입니다! 역시 동해인가요 ㅋ사진 잘나오네용 ㅋ 다음엔 공진시장 올려드릴게요!

바다가 보이는 민박집에서 1박하고 갯차 촬영지 순회중입니다. 갯마을 차차차 원작이 만화라던데요. 얼마전에 종영된 검은태양도 오랫만에 재미있게 봤네요. 남궁민씨 거북이 좋아하시던던걸로 기억나네요

이기리닻 전망대는 드라마 초반에 나온 촬영지입니다. 막상와보니 물도맑고, 캠핑족들의 성지 같아요! 쓰레기나 잘들 버리고 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닻이라는건 배가 항구에 들어와서 정박할때 내리는 안전핀같은 것입니다.

사람이 미아 터지네요 ㅋ 왠만하면 평일에 월차내고 가시기를 ㅋㅋ

진심 살면서 이런 풍광 모처럼만에 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곳이 있었는지 왜 몰랐을까. 쫌 후회되네여 ㅋ

요즘 살면서 정말 다람쥐 챗바퀴돌고 있는데요. 3년만 일하고 이후에는 캠핑카사서 여기저기 여행다니면서 살려고 계획중입니다. 사는게 무료하네요 ㅎㅎ 예쯘사진이랑 전국에 먹거리 소개해 드릴테니 3년만 기다려요 ㅋㅋㅋ

갯마을 차차차 촬영장소 포항 전망대 말이 필요 없어서 사진으로 감상하실께요.

다음번에는 꼭 캠핑카 가져와서 느긋하게 낚시도 하고 그래야 겠어요! 다음시간에는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공진시장에서 뵙겠습니다! 그럼 또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