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계룡산 동학사 벚꽃 한정식 맛집 산채비빔밥 추천 맛있는 쌈밥집 오미돌솥쌈밥집

당신근처의맛집 2021. 4. 11. 10:38
반응형

봄은 바야흐로 채소의 계절! 벚꽃이 피기 전부터 모든 초록이 들이 긴 겨울잠에서 깨서 기지개를 펴는 시즌입니다! 친구랑 저번에 벚꽃구경갔던 동학사에 한정식으로 맛있는 쌈밥집 오미돌솥쌈밥집을 맛집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산채비빔밥이랑은 또 다른 맛이네요! 실은 저번에도 오려고 했는데, 점심시간에는 줄을 서는 가게입니다 ㅋ

 

 

예전에는 좌식구조였는데, 지금은 입식 테이블로 모드 바뀌었네요! 잘되었습니다. 앉아서 먹으면 다리가 저려요 ㅋ

 

 

입구에 들어서자 몇백년 ㅋㅋ 몰라요 몇십년? 묵은 듯한 더덕주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동학사 맛집 오미돌솥쌈밥집은 18가지 이상의 한정식 메뉴들과 각종 야채를 수북하게 주시네요! 개인적으로 고기도 좋아하지만, 야채를 많이 먹는것도 좋아합니다! 설마 이 야채들을 다줄까요? ㅋㅋ

 

 

저희는 제육+우렁 돌솥쌈밥 정식을 주문했어요! 다 먹고 보니, 2인에 24,000원 가성비가 기가막혔습니다.

 

 

하..어마어마합니다. 아직 미혼이지만..처갓집가면 이렇게 차려줍니까? 무척 궁금합니다

 

 

동영상으로 한땀한땀 찍어보았습니다! 구수한 시골된장의 꾸리꾸리한 향기가 들리시나요 ㅎㅎ

제육볶음입니다. 같이 갔던 친구가 도와주었어요! 요알못이라..걱정했는데 기본은 하는 것 같습니다!

 

 

 

고기가 굉장히 신선하고, 산더미처럼 파를 올려주셔서 참 맛있어 보입니다!

 

 

여기가 동학사 입구 근처 맛집중에서는 주물럭 제일 잘하는 것 같네요 ㅎㅎ

 

 

강한 불에서 육즙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한 우리 친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기의 불맛과 그향이 기가막힙니다. 늦은 점심이라서 촬영하면서 이성을 잃을 뻔 했어요..

 

 

드디어 잘 구워진 제육볶음을 접시 옮겨 담았습니다. 이제 곧 굶주림의 파티가 시작될것입니다.

 

 

캬~ 신선한 야채 듬뿍듬뿍 주십니다. 야채를 직접 키우시는 것 같습니다. 이런 곳에 오면 지천이 산과 밭이라서 채소나 각종 작물심기에 좋은 것 같아요! 좋은 가격과 맛으로 고객들한테 제공한다는 자체가 맛집의 기본기죠!

 

 

여러가지 반찬들을 야채위에 얹어서 우렁된장을 올리고, 맛있게 싸서 냠냠!

 

 

 

저도 나물이나 반찬의 이름은 잘 몰라서.. 제가 헷갈린게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ㅎㅎ 이거 파래무침!

 

 

시금치인지.. 숙주나물인지..헷갈려요

 

 

요거 가지볶음

 

 

깻잎무침?

 

 

 

두부조림

 

 

이게...기억이 안나네요 ㅋ 이거 유명한건데 ㅎ

 

 

몰라요,,이것도 고구마 줄기?

 

 

아..ㅋㅋㅋ 몰라용 ㅎ.ㅎ

 

 

 

요거는 오이소배기

 

 

요거는 산에서 나는 소고기라죠! 

 

 

도라지 무침! 저 더덕이랑 도라지 킬러예요..

 

 

된장찌개! 양이 많으면 국 적으면 찌개 저는 이렇게 외워요 ㅋㅋㅋ

 

 

요건 우렁된장! 쌈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유일한 해산물이네요 ㅋ

 

 

 

요건 빈대떡?

 

 

애는 제가 잘알아요! 김치!!!!!!!

 

 

아 능이버섯 들어간 잡채입니다. 잡채나오면 잔칫날이죠 ㅎ

 

 

요건 상추를 곁들인 묵무침

 

 

요건 돌솥밥! ㅎㅎㅎ 안에 녹두가 들어간것 같네요.

 

 

 

동학사 근처 한정식 맛집 오미돌솥밥은 맛있는 쌈밥집으로도 유명하지만, 돌솥의 밥을 퍼내고 물을 부우면 식사가 끝날무렵 누룽지가 됩니다. ㅎㅎㅎ 어르신들이 좋아하세요

구수하고 따끈한 누룽지 싫어하시는 분 없으시죠?

 

 

이렇게 늦은점심의 긴여정이 끝났습니다! 맛있게들 드셨나요? ㅎㅎㅎ

 

 

반찬 싹쓰리하고, 피박에 광박까지.. 클리어~

 

 

오늘도 맛있게 자~알 먹었습니다! 봄이라 그런지 동학사 자주가네요! 이젠 여름산이나 가겠죠? 지금까리 당근맛이었습니다. 구독과 댓글은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ㅎㅎㅎ 그럼 내일 또 뵈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