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5 17

대전 서구 탄방동 삼겹살 맛집 대동육가 초벌 주먹구이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오늘은 대전 서구 탄방동 삼겹살 맛집 대동육가 초벌 주먹구이에 다녀왔습니다. 누가 그런이야기를 했습니다. 냉면에 올려먹기 좋은 고기가 진짜 돼지고기 삼겹살 맛집이라면서 ㅎㅎ 그런데 그런곳을 찾았습니다. 냉면에 삼겹살을 아니.. 엄밀히 따지자면 가브리살 주먹구이였습니다. 돼지고기 비린맛도 없었고, 물냉면이 정말 맛있네요. 특별한 건 없어 보이는데 삼겹살과 물냉면의 조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비빔냉면에만 고기를 말아 먹는것은 아닌가 봅니다. ㅋㅋㅋ 오늘도 당신 근처의 맛집으로 떠나보겠습니다! 탄방동 대동육가 주먹구이인데요! 초벌이 되어서 나와줍니다! 살짝 불맛도 나고, 맛있네요! 대전 삼겹살 맛집 대동육가는 역시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무척 많았습니다. 솔직히 데이터없이 간 곳이라 기대..

국내맛집추천 2021.05.28

원주 무실동 라무진 양고기 맛집에 다녀왔어요!

원주 무실동 라무진 양고기 맛집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저번주에는 원주 무실동에 위치한 양고기 맛집 화로구이 전문점 라무진에 다녀왔습니다! 3차까지 갔던터라 ㅋㅋ 평소에 제 루틴에 비해서 사진이 많이 미흡하네요! 많은 양해바랍니다 ㅎㅎ 원주 무실동은 맛집들이 많은 팟플레이스로 알려져 있는 만큼 인기가 아주 많습니다.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저희는 징기스칸 프렌치랙 한판에 28,000원정도 하는 메뉴를 시켰는데요. 최상급 갈비 부위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 (180~200g)정도의 양이라고 합니다. 과연 라무진(Ramzin)은 무슨뜻일까요? 라무진은 LAMB 의 일본식 표기 ラム(라무) 와 징기스칸의 첫 자 ジン(진)을 따 지어진 이름이며 징기스칸이란 이름은 투구 모양의..

국내맛집추천 2021.05.27

대전 서구 만년동 해장국 맛집 베스트10 신촌설렁탕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어제는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네요. ㅎㅎ 저저번주에 대전 서구 만년동 해장국 맛집 베스트10 신촌설렁탕에서 꼬리곰탕을 먹고 왔어요! 친구가 놀러와서 엑스포광장에 구경갔다가 걸어서 대전 신총설렁탕 만년점까지 걸어 갔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걸어서 배가 고팠네요 ㅎㅎ 지금 대전 엑스포다리 근처에는 신세계 백화점 대전 엑스포점을 짓고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은 전망대입니다. 아마도 신세계백화점 전망대가 완성되면 대전에 랜드마크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잠깐 구경하시고, 대전 해장국 맛집 추천 신촌설렁탕으로 가보시죠! - 신세계백화점 대전 엑스포점 전망대 - https://www.shinsegae.com/daejeon/index.do?layerCd=2&swCd=2 신세계백화점..

국내맛집추천 2021.05.26

대전 월평동 비빔국수 맛집 옛터 잔치국수 다녀왔어요!

대전 월평동 비빔국수 맛집 추천 옛터 잔치국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오늘은 비가 슬슬 그쳐가네요~ 흐리기만하고 비소식은 없었어요! 웨더게이트에 ㅋㅋㅋ 맞나모르겟네용! 입맛도 없고, 찌뿌등하다면 그땐~ 대전 비빔국수 맛집 옛터 국수전문점에 가보세요! 저의 오래된 단골가게입니다! 예전에도 한번 포스팅한적 있는데요. 그때는 멸추국수였네요! 잔치국수도 엄청 맛있어요! 일단 가격이 착합니다 ㅋ 아마도 4,000원 이었던것 같아요! 멸치국수 한그릇에 5천원도 안되는 가격! 정말 요즘같은 시대에 인간적입니다! 달걀 고명이며 지단까지 ㅋㅋㅋ 담에 한번 해드릴게요! 국수전문점 옛터는 대전 선화동 세무소앞에도 하나 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서구 월평동입니다. 하늘문교회 건너편인데요! 잔치국수외에도 비빔..

국내맛집추천 2021.05.22

대전 유성 소고기 장대동 한우 맛집 암소 한우촌 정육식당

대전 유성 소고기 장대동 한우 맛집 암소 한우촌 정육식당 다녀왔어요! 지인의 소개로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포스팅한 고추장짜글이 근처 한우구이집입니다. 큰기대는 않했는데요. 생각보다 한우치곤 가격대비 성능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대전 도마동에 위치한 도마집이라는 한우전문점을 소개하겠습니다. 그럼 드시러 가보시죠! 화식이란 배합사료를 먹이지 않고 볏짚으로 자연식을 쇠죽으로 먹이는 전통방식으로 사육하는 것을 말합니다. 저도 처음 들었습니다. ㅎㅎㅎ 화분이 가려서 다 읽지는 못했네요! 자부심을 가지고 장사하시는 분 같네요! 멋집니다 +_+ 저희는 한우생갈비모듬을 먹었어요! 600g에 5.9라면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한우내장탕 먹으러 와야겠어요! 이벤트 중입니다 ㅎㅎㅎ 기본차림새입니다. 여느 한우집과 크게 다르..

국내맛집추천 2021.05.20

대전 연안식당 메뉴 꼬막비빔밥 맛집 대전둔산점에서 먹고 왔어요!

드디어 대전 연안식당 메뉴 꼬막비빔밥 맛집 대전둔산점에서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오늘도 연안식당 메뉴 꼬막비빔밥 맛집에 다녀왔어요! 저번에도 꼬막비빔밥을 소개했는데요! 연안식당 본점말고도 대전둔산점도 있다고 합니다! 바빠서 연안식당에서 포장을 해서 가져가려고 했는데.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가게느낌이 인천 연안부두에 있는 횟집같은 느낌이네요! 짙은 네이비 색상 가게이름과 블루톤 차양막이 시원해 보입니다. 그옆에는 밥도둑이라고 씌여있네요! 그럼 지금부터 바대내음 물씬나는 해상물 요리의 향연으로 떠나요~ 연안식당은 벌교 여수의 새꼬막을 사용한다는 품질인증입니다. 꼬막비빔밥이 유명하네여! 가게 인테리어 와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대전에서도 둔산동은 월세가 비싼 곳이거든요 연안식당 메뉴 꼬막비빔..

국내맛집추천 2021.05.18

대전 유성구 맛집베스트10 봉명동 고기집 봉명생갈비를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오는 주말입니다. 오후에 김치전이나 부쳐먹으려구요 ㅎㅎ 오늘은 대전 유성구 맛집베스트10 봉명동 고기집 봉명생갈비를 추천합니다. 여기는 소갈비가아닌 돼지생갈비입니다. 많이 당황하셨죠? 저도 많이 당황했습니다 ㅎ 돼지생갈비는 난생처음이었거든요. 지금부터 불냄새 그윽한 생갈비구이 맛의 향연으로 떠나보시죠! (배고프신분 침샘주의) 대전 봉명동에 위치한 봉명생갈비는 돼지갈비숯불구이 입니다. 소금이나 양파초절임늘 곁들여서 먹는데요. 잘 아시겠지만 숙성된 양념갈비도 굽기 어렵지만, 생갈비는 굽는것이 더 어렵습니다. 자칫잘못하면 육즙이 말라버려서 퍽퍽하기 쉽거든요. 생갈비를 맛있게 구워먹는 법입니다. 참고하세요! 생갈비는 250그램에 11,000원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은 가격대입니다. 하지만 술과 밥을..

국내맛집추천 2021.05.16

대전 유성 맛집베스트10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보리밥인가 멍게 비빔밥 황금레시피 만드는법을 소개합니다.! (>.<)

글을 쓰려고 보니 극한직업의 대사가 생각나더군요! 그래서 인용해 보았습니다. 대전 유성 맛집베스트10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보리밥인가 멍게 비빔밥 황금레시피 만드는법을 소개합니다.! 정말 먹방 블로그 생애최초로 기 기가막힌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아마도 살아생전에 이런 먹방은 다시는 없을겁니다! 그 충격적인 극한 보리밥의 현장을 지금부터 함께하시죠! ㅋ 이 사건은 불과 4시간전 대전 유성 5일장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오전에 알바를 합니다. 근데 사장님이 저를 너무 예뻐하셔서 밥을 자주 사주십니다. "오늘은 보리밥을 먹으러가자!" 라는 말씀을 듣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보리밥은 야채가 많아서 좋기는 한데..배도 금방꺼지고, 맛있는거 사주신다면서 왠 보리밥이지? 라는..

국내맛집추천 2021.05.14

대전 유성구 맛집베스트10 봉명동 맛집 유성직영점 설천순대국밥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근처의 맛집을 소개하는 당근맛입니다. 오늘은 대전 봉명동 맛집 유성직영점 설천순대국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전에 설천순대국밥은 둔산점과 유성직영점이 있습니다. 아실만한 분은 아시겠지만 설천순대국밥은 순대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깨끗하며 위생적이고 담백한 순대 맛이 일품 입니다. 점심 시간이 지난 이후라 한가하네요 홀이 무척 깔끔해 보입니다 가격대가 그렇게 비싸지 않은편이네요 저렴한 것도 많지만 우선 위생과 맛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친구와 저는 순대국밥 2개 와 맛순대 한접시를 시켰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ㅎㅎ 대전 유성 직영점 봉명동 맛집 설천순대국밥의 기본처림새입니다. 새우젓이구요 매콤한 양념 다대기입니다 두툼하게 자른 통깍두기 역시 맛집은 배츄김치가 시그니처입니다 부추를 정..

국내맛집추천 2021.05.13

대전 유성 봉명동 전집 맛잡이 슈퍼 짜글이 떡갈비 맛집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오늘은 비가와서 1차 갔다가 2차로 대전 유성 봉명동 전집 맛잡이 슈퍼 짜글이 떡갈비 맛집에 다녀왔어요! ㅎㅎ 제목이 좀 애매한게 왜그러냐하면 분명히 맛잡이 슈퍼입니다ㅋ 근데 짜글이랑 떡갈비가 엄청나게 맛있었네요 ㅎ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제목이 좀 애매한가바요 ㅋ 그럼 대전 유성 봉명동 맛집 맛잡이 슈퍼로 떠나보시죠! 맛잡이 슈퍼는 유성구 봉명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다지 크지 않은 규모에 조용하고 사람이 없는 편이예요. 역시나 코로나가 ㅎ 대전은 계속적으로 로로나 위험수위 1.5단계를 유지하고 있거든요. 간판에 옛날 해태그림이 있네요! ㅋㅋㅋ 추억이 돋습니다. 금복주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오래된 소주브랜드죠. 두꺼비와 함께 응답하라 나오던 소주입니다. 요..

국내맛집추천 2021.05.12

대전 괴정동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강가네 닭도리탕? 닭볶음탕? 어떤게 맞는 표현일까요?

대전 괴정동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강가네 닭도리탕? 닭볶음탕? 전국적으로 비가 오네요! 역시나 비오는날은 매콤한 닭도리탕이 생각납니다! 역시나 비오는라는 몸이 찌뿌둥하거든요! 그럴때는 매콤한 빨간 국물에 소주한잔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그런데말입니다 ㅎㅎ 닭도리탕? 닭볶음탕? 어떤게 맞는 표현일까요?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첫번째 가설입니다!닭도리탕은 "닭을 도리치다"라는 순수 우리말에서 유래되었다 합니다. "도리치다"는 도리다(둥글게 돌려 베거나 파다)와 ,치다(가늘게 썰거나 저미다)라는 의미 입니다. 즉 "닭을 토막내서 만든 탕" 이란 의미인데, 한때 문광부(문화 체육관광부)에서 도리를 일본말(とり:새)로 인식하여 "닭볶음탕"으로 고쳐부르기로 하면서 두가지 이름이 사용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국내맛집추천 2021.05.10

2021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 태안 꽃지해수욕장 튤립 축제 코리아 플라워파크 태안 모항항 수산물 직판장에 다녀왔어요!

2021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 태안 꽃지해수욕장 튤립 축제 코리아 플라워파크 태안 모항항 수산물 직판장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코리아 플라워파크 바로옆이 해루질로 유명한 꽃지해수욕장입니다! 태안 꽃박람회는 관람객 반 꽃 반이었습니다. 세상에 튤립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네요 정말 꼭 구경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꽃구경하는데 말은 필요 없겠죠? 당근맛 시그니처 사진으로 떠나는 랜선여행 함께 가보시죠! 코리아 플라워파크(꽃지해수욕장) 주소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https://m.search.daum.net/search?q=%EC%BD%94%EB%A6%AC%EC%95%84%20%ED%94%8C%EB%9D%BC%EC%9B%8C%ED%8C%8C%ED%81%AC&w=tot&DA=L7..

핫이슈 2021.05.08

빈센조 까사노 ost 최성훈 카운트 테너란 무엇일까요?

빈센조 까사노 ost 최성훈 카운트 테너란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오늘은 먹방도 지치고 해서, 좋은 노래 한곡 들려드릴까 합니다! 팬텀싱어3 에피소드9편에 샤이닝이라는 곡입니다. 펜텀싱어는 처음방송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크로스오버라는 대중에게 익숙하지 않은 장르로 매회마다 화제를 일으켰는데요. 저도 찐팬중에 하나였습니다! 최성훈성악가는 1989년 5월 5일 출생으로 제네바 음악원 성악학 석사인 재원이며, 그룹 '라포엠' 멤버입니다. 팬텀싱어3 에피소드9편에 샤이닝이라는 곡 감상하실께요! https://youtu.be/jSNGdMeqlG8 팬텀싱어 3 우승팀 라포엠은 불꽃테너 박기훈, Awesome 맴버 유채훈, 독일에서 온 바리톤 정민성, 카운터테너 최성훈 이렇게 4명입니다. 특히..

핫이슈 2021.05.06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추천 best 10 중에 역시 1위는 카네이션 꽃바구니인가요? 아니면 용돈박스 일까요!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추천 best 10 중에 역시 1위는 카네이션 꽃바구니인가요? 아니면 용돈박스 일까요! 제가보기엔 용돈박스나 돈다발이지 않을까 싶네용! ㅎㅎㅎ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오늘은 예쁜 꽃소식을 들고 왔오요! 왜 몇일만 있으면 5월8일 어버이날이자나요! 그래서 플로리스트인 친구가 대전 동구 가오동에서 5일부터 8일까지 딱 4일간만 프리마켓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직접 고르고 골라 생화로만 만든 카네이션 꽃다발, 꽃바구니, 카네이션화분, 용돈박스, 핸들박스 등을 직접 만들었다고 하네요! 육종과학으로 탄생한 강인한 카네이션은 가정의 달인 5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에 자녀들과 제자들이 부모님과 선생님께 달아드리는 카네이션은 보통 붉은색이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붉은색 카네이션의 꽃말..

핫이슈 2021.05.05

대전 중구 삽겹살 맛집 한마음 정육식당 한민시장점 오랫만에 다녀왔어요!

대전 중구 삽겹살 맛집 한마음 정육식당 한민시장점 오랫만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오늘은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않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대국민 절대강자 치킨에 이어 대전 삼겹살 맛집 한마음 정육식당에 다녀왔어요! 한마음 정육식당 한민시장점은 괴정동 한민시장 주차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옛날부터 온국민이 좋아하는 메뉴 삼겹살은 서민들의 대표음식으로써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많이 먹는 음식입니다! 왜 먼지 많이 먹거나 황사가 많은 날은 삽겹살의 비계가 그런 미세한 먼지들을 흡수한다고 하죠! 그래서 육체노동하시는 분들이 많이 드시는것 같아요! 그럼 이제부터 삼겹살 드시러 가시죠! A 한마음정육식당 타임월드점 육류,고기 042-471-2422 서구 둔산로31번길 34 11:30~23:00 B 한마..

국내맛집추천 2021.05.03

대전 유성 장대동 추천 맛집 고려삼계탕

안녕하세요! 당근맛이예요 ㅎㅎ 봄에는 입맛도 없고 참 나른합니다! 그래서 대국민 보양식 대전 유성 장대동 맛집 고려삼계탕을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일기로는 꽤나 오래된 맛집입니다. 적어도2~30년은 된것 같네요! 그이상일 수도 있구요! 전에는 대흥동에 있는 금성삼계탕을 다녔었는데요! 요즘은 자주 않가게 되서 이리로 자주 옵니다! 금성삼계탕도 영계라 굉장히 쫄깃하도 맛도 있습니다 ㅎㅎ 그럼 봄철 보양하러 떠나볼까요? 대전 삼계탕맛집 고려삼계탕은 유성구 장대동에 있습니다. 비교적 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없네요! 코로나탓일 수도 있구요! 대전분이라면 여기한번 다녀오지 않은 분들 없으실듯 하지마만..ㅋ 메뉴판입니다! 전복삼계탕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전복은 싫어해서 ㅋㅋㅋ 대전 유성구 고려삼계탕은 삼계탕주문시에 작은..

국내맛집추천 2021.05.03

대전 유성 점심맛집 단홍갈비에서 꼬막비빔밥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대전 유성 점심맛집 단홍갈비에서 꼬막비빔밥 먹고 왔어요! 꼬막이 이렇게 맛있는줄 이제야 알았네용! 요즘 아시다시피 포스팅이 엉망입니다 ㅋ 실은 제가 저번에 취직했는데. ㅋ 정직원이 아니라 알바로 다니거든요! 오전에는 인쇄소에서 오후에는 디자인에이젼시에서 ㅋㅋㅋ 화사두군데 옮겨다니면서 일을하려니 허리가 휩니다 ㅋ 그래도 오후알바는 이번주까지만 하고 다음주부터는 오후는 쉬어요 ㅎ ㅇㅏ~ 좋아라 ㅋㅋ 저 좀적게 벌고 마음편하게 사려고 하는 스타일로 바꾸는중입니다 ㅋ 유성구 장대동 맛집 단홍갈비입니다. 점심부터 갈비냐구요? ㅋㅋ 아닙니다! 여기 점심특선이 맛있다는 제보를 듣고 ㅎ 인테리어가 고깃집처럼 꽤나 고급스럽습니다. ㅈㅓ는 돌솥꼬막비빔밥을 주문했어요! 금액은 8,500원으로 착했..

국내맛집추천 2021.05.01
728x90
반응형